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스노우피크 원액션 로우 테이블 직구후기

by 호미부부 2021. 12. 12.
반응형

스노피크 snowpeak

스노피크 원액션 로우 테이블/ 345,900원

(관세 별도)

 

원액션 로우 테이블 정보

- 재질: 상판/대나무 집성재, 스탠드/알루미늄 합금(알루마이트 가공), 케이스/폴리에스테르

- 수납사이즈: 248x846x50mm

- 사이즈: 496x846x400mm

- 무게: 5.5kg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유명한 캠핑 테이블이죠! 스노 피크의 원액션 로우 테이블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처음에 미니멀 캠핑을 하겠다고 수납 시 최소화되는 스타일을 보았었는 데 사용하다 보니 저희의 캠핑 스타일은 슈퍼 맥시멀이라는 걸 알게 됐어요ㅋㅋㅋㅋ그래서 작고, 조립식이라 견고하지 못했던 테이블은 불용품이 되다 보니 새로운 튼튼한 테이블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캠퍼라면 하나쯤은 있는 브랜드, 스노우피크 사의 원액션 로우 테이블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현재 캠핑 대란으로 재고도 없고, 새로 생긴 하남점에서는 구하기도 어려운 상황이라 비싸긴 했지만 직구를 선택했어요. 직구로 구매 시, 제품의 금액이 있다 보니 세관을 통과하면 관세를 내라고 문자가 온답니다. 대략 8만 원 정도 입금했던 것 같네요!

 

 

 

 

스노피크의 대부분 제품들이 그렇듯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많은데 원액션 로우 테이블 실물 보니깐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나무로 된 테이블을 구매하면 제일 신경 쓰이는 게 테이블 커버인데 테이블과 물아일체 되는 케이스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스노피크 최고야

 

 

 

 

원액션이라는 제품명처럼 접혀져있던 부분을 펼치는 순간 바로 테이블 조립이 끝나요! 크.. 기존에 사용했던 조립식 우드 테이블과 육각 테이블 세팅 시 화남이 모두 날아가는 기분이었답니다.

 

 

 

 

원액션으로 펼쳐지는 그 순간을 포착해봤어요! 진짜 펼치기만 하면 끝이라서 너무너무 좋아요. 세팅하는 시간 1분 1초라도 단축해야 빨리 끝내고 앉아서 맥주 마신단 말이에요..

 

 

 

 

짜잔, 한 번에 펼쳐진 테이블! 테이블 겉면에 씌우는 방식의 커버라서 거추장스럽지도 부피를 차지하지도 않는다는 것!

 

 

 

 

제품의 높이는 헬리녹스 체어에 앉았을 때 딱 편안한 높이였어요. 상판은 우드, 다리는 알루미늄 합금인데 우드가 코팅이 꽤 잘 되어있어서 오래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상판 좌측에는 스노피크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특별한 것이 없는 디자인이지만 제품의 실용성이 비싼 가격에도 살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테이블의 넓이가 가늠이 가실지 모르겠는데 둘이서 사용할 때 넉넉했던 것 같아요. 사이즈만 봤을 때는 그렇게 넉넉하진 않겠다 싶어 유니프레임 모닥불 테이블을 같이 구매했던 건데 실제로 제품을 받아보니깐 꽤 넉넉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스노피크는 비싸긴 하지만 비싼 값을 한다고 생각이 드는데 이런 디테일이 정말 깔끔하고 까슬거린 부분이 있지 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신기했던 테이블을 접는 방식이었는데 펼쳐져 이 있는 부분을 힘을 줘서 눌러주면 테이블이 바로 접힌답니다.

 

 

 

 

테이블을 접을 때 커버를 바닥에 두고 접어주면 바로 벨크로로 고정해주면 정리 끝! 정말 간단한 방법이죠? 제가 사용해봤던 테이블 중에서 만족도가 최상인 제품이라서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특히 캠핑은 처음에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중복구매를 하기 쉬운 취미라서 저는 처음부터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걸 가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