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에이프릴먼데이 스탠리 워터저그 택티컬 케이스 후기✦

by 호미부부 2021. 8. 13.
반응형

에이프릴 먼데이 APRILMONDAY

스탠리 워터저그 택티컬 케이스/ 39,000원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에이프릴 먼데이의 스탠리 워터 저그 케이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날이 덥다 보니 워터 저그가 필수템이잖아요. 저희는 국민 워터 저그, 스탠리 워터 저그 7.5L를 구매했는데 너무 흔하다 보니 에이프릴 먼데이의 택티컬 케이스를 구매했답니다. 카모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와 딱 어울리는 제품이죠? 트레쉬 백과 야전침대와 워터 저그 케이스까지 모이니깐 정말 밀리터리 느낌이 물씬 나는 사이트가 완성되었답니다!

 

 

 

 

케이스 구매후 첫 착용했던 날! 케이스는 타이거 카모/우드랜드/덕 카모/멀티캠/올리브/탄 총 6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희는 멀티캠으로 구매했답니다. 케이스 원단이 코듀라와 같은 성격의 한국 원단으로 제작돼서 굉장히 탄탄한 원단이고, 마감도 굉장히 좋은 제품이었어요.

 

 

 

 

국민 워터저그에 이 케이스 하나 씌웠다고 제품 분위기가 이렇게 달라지네요. 이런 커버들이 많이 제작돼서 집에 있는 캠핑용품도 다 꾸미고 싶어 지네요!

 

 

 

 

케이스는 손잡이, 몸통 부분 2개로 구성되어 있고요. 대부분 우드로 변경하는 손잡이 부분에 벨크로 형식의 커버가 같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몸통 부분도 벨크로 방식으로 커버를 끼울 수 있고, 버클 부분으로 커버를 워터 저그에 딱 맞게 조절할 수 있어요. 사실 커버가 제품과 유격이 크지 않게 사이즈가 잘 맞는 편이라서 이 버클을 크게 조이지 않아도 괜찮았어요! 제작하시는 분께서 굉장히 꼼꼼하게 잘 만드셨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케이스는 예쁘기만 한 게 아니고 카라비너를 걸어둘 수 있는 곳들을 많아서 실용적이기도 하고요!

 

 

 

 

케이스를 펼쳐놓으면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입니다. 워터 저그 케이스답게 내면에는 보냉에 효과적인 은박지 같은 소재로 되어있어서 워터 저그의 냉기를 조금 더 오래 유지해줄 수 있답니다. 이런 디테일도 진짜 좋은 것 같죠?

 

 

 

 

탄탄한 마감과 유격 없이 사이즈가 잘 맞아서 벨크로 부착도 쉽게 잘 돼서 사용하기 편리하답니다. 원단은 가까이서 보시면 탄탄한 게 확실히 보이시죠? 케이스 가격이 워터 저그 가격과 큰 차이가 없다 보니 조금 비싸지 않나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케이스 퀄리티 보면 정말 잘 구매했단 생각이 드는 제품이랍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건 케이스 케이스 고정을 상단부 벨크로로만 고정하다 보니깐 아랫부분이 뜨는 현상이 생기더라고요. 다른 사용자분들 보니깐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고정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뜨는 부분이 크게 신경 쓰이진 않아서 그냥 사용 중인데 이런 게 신경 쓰이실 것 같으면 양면테이프 부착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케이스 옆에는 포켓이 많이 있어서 캠핑 가서 활용도가 굉장히 높은 제품이에요! 보통 이런 제품들 실밥이 나와있거나 박음질이 미스되거나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에이프릴 먼데이 제품은 그런 곳 하나 없이 너무 마감이 꼼꼼하게 잘 되어있어서 너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저처럼 스탠리 워터 저그 사용하시는 분들은 구매 생각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