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요정

[정보요정] 화학원소 성격유형 mbti 테스트 / 링크공유

by 호미부부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미하비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유행하는 화학원소 성격유형 mbti 테스트 링크와 제 결과를 공유하려고 해요! 인스타를 하다보면 슬슬 검사표가 공유되기 시작, 그러면 또 궁금해져서 결국 검사를 하게 되잖아요? 저도 그래서 검사했는데 다른 분들도 공유하시라고 후기 올려봅니다!

 

 

 

아래 질문지가 나오는데 길지않아서 킬링타임용으로 가볍게 테스트하기 좋더라구요. mbti검사는 비교적 정확하고 좋은데 너무 길어서 집중도가 조금 떨어져서 저는 이런 간단한 테스트가 좋아요~!

질문/답을 보면 정말 명확한 성격이 구분이 되겠다 싶은 것들이여서 저는 테스트하는데 큰 고민없이 호다닥 선택할 수 있었구요! 이런 테스트들은 대체로 너무 깊게 고민하지말고, 바로 생각나는 걸 선택하는 게 가장 정확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저의 원소는요! "당신은 혼자서도 빛나는 존재, 인(P)" 입니다! 이 문구가 왜 이렇게 예쁜 것 같죠? 혼자서도 빛나는 존재라니~~!ㅋㅋㅋㅋ저는 검사결과가 꽤 정확하다고 느끼는 부분들이 여러개 있었어요!

 

-목표가 있어야지만 움직이고 목표를 달성하면 에너지가 방전돼요...

-혼자만의 시간이 꼭 필요해요(옛날엔 안 그랬는데 나이들면서 필요해짐)

-행동하기 전 시뮬레이션만 100번 해요(그래서 주변사람들이 힘들어함ㅋㅋㅋ)

-관심받는 건 좋은데 나서는건 싫어해요(상상으로만 관심받는 거 좋아함)

-다른 사람에게 동기부여 해주는 게 좋아요(진짜 너무 좋아서 좋은 거 있으면 떠들고다님)

-갑작스런 변화가 싫어요(계획한 게 틀어지면 스트레스 엄청 받음)

 

너무...공감이 가는 것들이 많아서 짧은 몇가지 선택으로 나에 대해 이만큼이나 알 수 있다니 신기했어요! 재미로 하는 테스트지만 나에 성향에 대해 콕 집어주는 게 신기해서 해보면 재밌어요:) 다들 한번씩 해보세요!

 

화학원소 성격 테스트

나랑 닮은 화학원소를 MBTI 기반으로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chemicalmbti.netlify.ap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