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광안리] 모구모구 과자점 in 광안리 / 스콘 휘낭시에 쿠키까지 다양해요!

by 호미부부 2021. 6. 12.
반응형

모구모구 과자점 in 광안리


070-8772-5959

매일 11: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주차 불가

 


광안리에 들려서 걸어가던중

너무 귀여운 가게를 보고

홀린듯이 들어간 모구모구 과자점

호텔뷔페 가기 전이라

사실 사면안되는 타이밍이였는데

귀여워서 도저히 지나칠 수가 없었다!

 

 

 

 

매장 내부에도 귀엽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어요.

 

 

 

 

광안리 가게들 특권인가

창문에 바로 바다가 보이다니..!

평생을 바다가 없는 동네에 살다보니

바다만 보면 너무 좋아요:)

 

 

 

 

스콘,휘낭시에,쿠키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과자점이지만

음료도 같이 판매를 하고있어서

여기서 과자와 음료를 테이크아웃해서

광안리 앞에서 먹어도 참 좋을 것 같다.

 

 

 

 

요긴 모구모구의 굿즈같은데

판매하시는지는 못 물어봤다.

저 귀여운 단발머리 캐릭터가

이 곳의 시그니처인가보다!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매장 앞 작은 거울

바다바람에 난리가 난 머리도

점검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귀여운 외관에 홀린 듯 들어왔는데

진열대는 저를 더 홀리게 만들었어요.

쿠키,스콘,휘낭시에는 기본

꾸덕해보이는 케이크까지 다양했고,

비쥬얼이 맛없으면 안 되는 비쥬얼이라

배가 안 고픈데도 마구 집었어요.

 

 

 

 

사실 호텔뷔페 일정이 없었다면

더 사왔을텐데 평소보다 소심했어요ㅠ.ㅠ

쿠키는 오빠가 고르고 혼자 다먹어서

맛은 못 봤지만 맛있다고 했다!

 

저는 에그스콘과 무화과 휘낭시에를

골랐는데 둘다 엄청 맛있었다.

우연히 들어가서 먹었지만

다음엔 굳이 먹으러 올 것 같은 맛~!

 

 

 

 

남겨둔 사진은 스콘뿐이지만

이 스콘도 굉장히 에그부분이

부드럽고, 너무 달지않으면서

딱 좋은 조화로움때문에 좋았다!

먹을 당시에는 배가 너무 불러서

맛없을 수도 있었을텐데

맛있다고 느꼈으니깐 이건 찐이다^_^

광안리에 가셨다면 지나다가

꼭 사먹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