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남양주] 브런치 맛집 카페 어글리펌킨 / 애견동반가능

by 호미부부 2022. 7. 18.
반응형

어글리펌킨


070-8823-0401

 

매일 10:00 - 21:00

휴무 매주 월요일(정기휴무)

주차장 넓어요!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의 먹는생활은 남양주 호평동에 위치한 어글리펌킨이라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이 날은 친구의 강아지와 같이 밥먹기로 해서 애견동반이 되는 곳으로 알아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있게 먹었던 곳이에요. 

 

야외 테라스 공간에도 테이블이 구비가 잘 되어있어서 날이 좋으면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견주의 입장에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강아지는 실내는 불가하다는 점이였어요. 그렇지만 좋은 곳, 맛있는 곳을 야외에서라도 즐길 수 있기때문에 이렇게라도 동반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실내 분위기도 너무 따뜻한 분위기로 잘 꾸며져 있어서 실내도 끌렸지만 이 날은 댕댕이 친구가 있어서 야외 테라스로 결정했어요! 실내에서 바라보는 창문밖 풍경이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앉았던 테라스 공간에도 테이블이 꽤 여러개 있을만큼 넓은 공간이에요. 그래서 마음에 드는 자리에 골라앉을 수 있었답니다!

 

 

 

 

어글리 펌킨의 메뉴판입니다!

파스타,피자,샐러드까지 다양하게 메뉴가 있어서 좋았고, 브런치 세트로 커피나 음료랑 묶여있는 것도 좋더라구요. 저희는 파니니 세트와 파스타와 베이컨 치즈 프라이&샐러드를 주문했답니다. 여기가 좋았던 점은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서 가볍게 와인을 곁들이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바게트 햄치즈 파니니와 베이컨 치즈 프라이&샐러드, 토마토 라구 파스타입니다!

저는 카페에서 브런치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생각해서 메뉴 자체에 큰 기대를 안했었는데 메뉴 양들도 넉넉하고, 맛있어서 솔직히 놀랐어요...! 특히 라구 파스타는 맛없는 곳, 어설픈 곳은 별로일 수 있는데도 여기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베이컨 치즈 프라이는 다 아는 맛인데도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파니니도 빵이 질기지않고 작게 잘라서 나와서 먹기가 편했어요!

 

 

 

 

그렇게 이 날 함께한 댕댕이 친구는 너무 얌전해서 옆에 앉아서 열심히 간식먹고 쉬고있었고, 저희는 맛있게 먹고 헤어졌답니다! 다음에 저희집 댕댕이 태리와 함께 방문해볼 예정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