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엽기떡볶이 밀키트 착한맛 후기 / 캠핑메뉴로 추천❤

by 호미부부 2022. 10. 7.
반응형

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 착한 맛 밀키트(4인)/ 15,000원

 

엽기떡볶이 밀키트 정보

- 2인분 2세트

- 구성: 떡,어묵,햄,양념,치즈

- 맛: 오리지널, 착한 맛


안녕하세요 호미하비입니다:) 오늘은 떡볶이 브랜드 중에서 제일 핫한 엽기떡볶이 밀키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다녀온 캠핑은 삼겹살과 과자를 제외하고는 정말 집에 있던 재료들을 많이 가져갔거든요. 엽기떡볶이 밀키트도 냉동실에 계속 있어서 가서 먹자 하고 마켓컬리에서 튀김도 주문해서 다녀왔답니다!

 

저는 이걸 챙길 때 한 봉투에 2인분 2세트가 들어있어서 1개만 가져가야 하나 고민했는데 오빠가 양 적을 수도 있으니깐 다 챙겨 가라 해서 그냥 봉투째로 챙겨 왔어요. 착한 맛, 오리지널 1개씩 있는데 오리지널은 먹으면 배가 너무 아플 것 같아서 착한 맛으로 준비했어요.

 

 

 

 

저희는 엽기떡볶이를 주문할 때 토핑을 굉장히 많이 추가해서 먹는 편인데 그 토핑들을 구할 수 없으니 급한 대로 모둠튀김을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튀김은 '석관동 떡볶이 모둠튀김' 제품입니다. 

 

밀키 트여서 아쉬운 건 엽떡의 토핑들을 자유롭게 추가를 못 한다는 점인데 반대로 말하면 내가 원하는 토핑을 사서 양껏 넣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되기도 하겠더라고요? 이번엔 준비를 촉박하게 해서 먹고 싶은 토핑을 준비 못 했지만 다음엔 많이 넣어서 먹을 거예요!!

 

 

 

 

엽기떡볶이 밀키트 조리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1. 조리 전 냉동된 떡을 개봉하여 찬물에 헹구어 해동해주세요.

2. 냄비에 떡, 어묵, 소시지, 분말수프와 물 500ml를 부어주세요. (2인분 기준)

3. 중불에서 약 8~9분 저어가며 끓여주세요.

4. 조리 완료된 떡볶이를 접시에 담고 위에 치즈를 토핑 하면 완성!

 

더 맛있게 먹는 팁은 양배추와 대파를 넣어도 좋다고 하네요.

저희는 이번엔 라면사리만 넣어서 먹었어요!

 

 

 

튀김은 또 기름에 튀겨줘야 맛있잖아요? 있는 기름 탈탈 털어서 튀김을 열심히 튀겨줬어요! 이 튀김 소리가 정말 자극적이라 식욕을 엄청 자극해요.

 

 

 

 

저희는 라면사리도 많이 넣어서 국물도 적고 불어 보이지만 간도 딱 맞고, 이게 끓이지 마자 바로 먹으니깐 배달시켜서 먹었던 것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특히 엽떡은 매번 엽기 어묵으로 주문해서 떡을 최소한으로 먹는데 바로 먹으니깐 떡이 야들야들 쫀득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과 조합도 너무 좋았던 엽기떡볶이 밀키 트입니다!! 밀키트라서 양이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떡, 어묵 양도 많고 치즈와 소시지까지 알차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다음에 먹을 땐 양배추는 꼭 추가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엽떡 삼합이라고 떡+어묵+양배추 이렇게 한입에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번엔 그걸 못해서 아쉬웠어요ㅋㅋㅋㅋ

 

 

 

 

이건 석관동 떡볶이의 모둠튀김인데 김말이, 고구마, 야채, 군만두 4가지 구성인데 떡볶이랑 조합이 아주 좋았답니다:) 엽떡 밀키트와 뭘 먹을지 고민이라면 이 제품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