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생활

*애견동반가능* 홍천 고길동 캠핑장 C42 사이트 가족,커플 모두 추천! / 바랑에르돔 8-10, 폴러스터프 투맨텐트, 볼보 V60 캠핑

by 호미부부 2021. 6. 23.
반응형

HOMIE CAMPING

홍천 고길동 캠핑장

 


안녕하세요 탄리예요(*•̀ᴗ•́*)و ̑̑
매번 집근처 캠핑장만 다니다가
너무 캠핑가는 느낌이 없는 것 같아서
조금 무리해서 홍천까지 가봤어요!
자리가 없어서 자리가 있는
캠핑장을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었던 캠핑장이에요:)


입퇴실시간: 입실 오후 1시 / 퇴실 낮 12시
(입실 밤 10시이전까지, 일요일 퇴실은 예약없을경우 오후 3시까지 허용)
샤워실: 있음
매너 타임: 오후 10시~오전 9시 까지 차량이동금지
견: 동반 가능 / 그래도 예약 때 사전 안내해주세요!
매점: 있음 / 메뉴 다양함

*매점*
아이스크림,커피,술 다양하게 있음
쌀,라면,고추장,과자 등 진짜 다양해요!

-
이용후기
캠핑장 엄청 넓고 시설이 깨끗했음
전체적인 사이트뷰가 너무 좋았음
가족/커플끼리 모두에게 좋은 캠핑장
층별로 나눠져있어도 편의시설을 중간중간
잘 배치해두셔서 사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캠핑장 입구에 들어서면
방방이,매점이 있어요!
아이들이 있는 캠퍼분들은
제일 아래층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거에요




작지만 알찬 매점
입실하면서 여기서 사장님께
발열체크하고, 쓰레기봉투받고
예약하신 사이트로 가시면 됩니다!




늘 주말캠핑은 오빠의 토요일 퇴근박이라
멀리는 잘 안 가는편인데
이번에 고길동을 오느라 무리했더니
숨쉴틈없이 아주 바쁘게 세팅을 했어요^_^




세팅을 끝내고 더럽혀지기 전에
사진 한 컷을 꼭 기록해보려구요!
매번 밥먹고 놀다가 사진을 찍었더니
예쁜 게 하나도 없지뭐에요^_^?




이 날 진짜 너무 더워가지고
써큘레이터 3개 총 출동했어요
이제 진짜로 여름인가봐요…

 

 


써큘레이터 후기는 아래 링크참고!

 

[캠핑용품] 캠핑 선풍기 루메나 팬프라임 무선 써큘레이터, 여름캠핑 필수품

루메나 LUMENA 루메나 팬프라임 무선 써큘레이터/ 44,900원 루메나 정보 - 무게/ 950g - 사이즈/ 203x162x350mm - 사용시간/ 4시간~35시간 - 충전시간/ 4시 30분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요즘 낮 온도가 30도가

homiehobby.tistory.com

 

 

매번 헬리녹스 야전침대를 사용하다가
오빠가 좀 편하게 뒹굴면서 자고싶다그래서
이 날은 폴러스터프 투맨텐트를 챙겨왔어요
이렇게 세팅하니깐 진짜 편하게
잠에서 깼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C라인 중앙 개수대
맨 윗쪽 C라인이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
딱 중앙에 위치해서
어디 사이트를 예약하더라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사이트 자체는 간격이 좁기도 했고,

바랑에르돔이 크기가 커서 그런지

사이트에 아주 가득 차더라구요.

배치를 어떻게 잡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다른 텐트들을 등지고

산쪽을 보는걸로 택했답니다!

 

 

 

 

C사이트가 제일 꼭대기인데

경사가 꽤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계단을 잘 만들어주셨고,

도로도 매끈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이동하는데 편리했어요!!

 

 

 

 

C사이트가 굉장히 길게 있는데

그 많은 사이트들이 다 꽉 찼어요!

 

 

 

 

저희 사이트 정리 다 끝날때가 되니

다들 고기에 생선에 이것저것 먹기 시작하더라구요.

저희는 배가 별로 안 고파서

조금 더 놀다가 저녁밥 준비를 했는데

기분은 내고싶어서 맥주 한캔했더니

기분이 엄청 좋아지더라구요^_^?

 

 

 

 

오늘의 저녁메뉴는 화이타와 퀘사디아!

퀘사디아는 냉동식품,

화이타는 밀키트였는데

진짜 현명한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맛도 있고, 만들기도 간편해서

종종 캠핑갈때 생각날 것 같아요!

밀키트에서 살사소스,샤워소스가 들어있긴한데

저는 좀 더 멕시코느낌을 좋아해서

토마토 살사소스를 집에서 만들어왔더니

화이타랑 궁합이 미쳤어요!!!

 

 

 

 

저녁엔 간단하게 친구가 담궈준

복분자 와인을 가져와서 간술을 했어요!

늦게와서 논 시간은 적었는데

굉장히 알찬 시간을 보내고 왔지요ㅎㅎ

 

 

 

 

그리고 이번 캠핑에서 큰 수확은

바로 황태껍질부각인데요!

이거 맥주안주로 딱 이고

먹다보면 손이 자꾸 가는거에요..

바로 사진찍어서 남겨놨잖아요ㅋㅋㅋㅋㅋ

저 집에 이거 대용량 2개 시켜놨어요

진짜 너무 맛있으니깐

다들 한번 드셔보시길!!!

 

 

 

 

이렇게 불멍을 하다가

살짝 쌀쌀해져서 오빠랑

바랑에르돔 안으로 들어갔어요!

 

 

 

 

다음날 아침, 저희집 텐트뷰에요!

폴러스터프 투맨텐트에서 자니깐

모기장 대용으로 쓸 수 있어서

이 조합도 꽤 만족스러웠어요

 

 

 

 

캠핑가면 이상하게 아침에 텐트에서 일어나면

괜히 밖에 나와서 텐트 결로도 보고

날씨도 보고 산책도 하고

이것 저것 움직이게 되는 것 같아요!

 

 

 

 

바로 아래 사이트는 공간이 조금 좁아서

사이트도 더 적게 있는데

여러팀이서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긴 분리수거장인데

흡연구역이랑 같이 있어서

애기들이랑 오는 건 피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분리수거장 역시 엄청 깔끔하게

정리되있어서 쓰레기 버릴때도 편했어요

 

 

 

 

바로 옆엔 화롯대 세척하는 곳도

따로 되있어서 세척하시는 분들은

엄청 편하게 사용하실 것 같아요!

 

 

 

 

방방이와 수영장이 있는데

수영장은 아직 오픈전이라 그런지

물이 고여만 있었구요!

겨울에는 사이트 바로 옆에

눈썰매를 탈 수 있게 해두신다고 해서

다음에 저희 조카들이랑 한번 올까봐요ㅎㅎ

고길동 캠핑장은 진짜 가족이랑 와도

엄청 좋은 곳이라 강력추천드려요^_^!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게 관리되어있고

사장님이 정말 부지런하게

이 캠핑장을 관리하시는구나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

이런 모든 부분들이 모여서

다음에 또 오고싶게 만드는 것 같죠?

 

 

 

 

고길동 캠핑장 사이트 배치도입니다.

저희는 C42를 이용했고

C쪽은 사이트가 전부 다 좋아보였어요!

그래도 다음에는 C사이트 앞쪽을 예약해서

멋진 뷰를 꼭 보려구요!!

 

 

 

 

화장실 앞에는 캠핑장 정보들이

간단하게 붙어있어요!

매점에서 판매하는 것들과

방문객은 어떻게 해야할지 등

이렇게 공개적으로 알려주시니

서로 조심하실 것 같아요ㅎㅎ

 

 

 

 

개수대도 역시 깨끗하죠?

전자렌지도 있어서

진짜 편리한 걸 많이 신경을 쓰신 것 같아요!

그런데 웃긴 건 저희 개수대 이용을

거의 안 했어요....ㅋㅋㅋㅋㅋ

캠핑장에서 설거지하면

깨끗하게 잘 안되서 매번 집에 가져가서

설거지 하거든요!

 

 

 

 

여긴 제일 아래 사이트에요!

확실히 가족단위 캠퍼들이 많고

아이들이 많았어요.

 

 

 

 

아침메뉴는 정말 오랜만에 라면!!

속이 아프면서부터 라면을 거의 안 먹었는데

속이 좋아지고 살짝 도전해봤지요ㅎㅎ

 

 

 

 

라면 야무지게 먹구요

밥까지 또 뚝딱 말아줬지요^_^

오랜만이라 그런가

더 더 맛있는 것 같네요ㅋㅋㅋㅋ

 

 

 

 

식후 여유로운 오빠

늘 밥먹고 정리하기 전 이 시간이

제일로 여유롭고 행복한 것 같아요!!

 

 

 

 

이제 정리 시작!!

힐레베르그 50주년 타월을

받아서 멋지게 찍어야지 해놓고

노느라 정신팔려서 집갈때나 되서

이렇게 사진 남기고 있지요ㅎ.ㅎ

진짜 캠핑가서 사진 열심히 찍는 분들

제가 정말 존경합니다.

 

 

 

 

고길동 캠핑장 매점 내부

작지만 거의 왠만한 것들이 다 있어요!

몇 가지 빠졌다고 크게 문제없을 정도?

이게 캠핑장에 매점이 있고 없고가

편리함이 천지차이더라구요!!

 

 

 

 

모두 정리하고 집으로 가는 길!

고길동 캠핑장은 물길을 두번 건너가는데

저는 왜 이게 재밌고 신기했는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열심히 캠핑을 끝내고

집으로 갑니다^_^!

다음엔 또 더 좋은 캠핑장을

다녀오고 후기를 총총 들고올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