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집꾸미기

에이센트 디퓨저 우디레인, 포레스트워크 후기

by 호미부부 2021. 12. 22.
반응형

Ascent 에이센트

200ml 3+1 29,700원


안녕하세요 호미에요 ˘◡˘ 

집이 생긴다면 꼭 해보고 싶었던 게문을 열면 집에서 향기가 나게 하는거였어요!향에 예민한 편은 아니지만내가 좋아하는 향이 집안 곳곳에서 나면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그래서 좋아하는 향과 디자인을 찾는게의외로 어려웠던 디퓨저!사용하면서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라서이렇게 후기를 작성해봅니다ㅎㅎ


에이센트는 3+1 이벤트를 거의 상시로 하기때문에

여러개 구매하셔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어차피 디퓨저는 한번 향이 마음에 들면계속 구매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상세페이지에서 향 잘 골라서 대량구매하기!!

 

 

 

저는 우디레인과 포레스트워크 향으로 구매했는데

싸구려향이 안 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간혹 디퓨저중에 알콜냄새가 너무 많이 나고향이 가벼워서 살짝 거부감드는 경우가 있거든요

 

제품 패키지는 깔끔한 갈색병에감성적인 디자인 스티커가 붙어있어서어디에나 비치해두면 감성 뿜뿜해요ㅎ.ㅎ

 

우드스틱도 블랙이라서 조잡한 느낌이안나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포레스트워크는 소나무 계열의 시더우드향과

상쾌한 향이 퍼지며 숲속을 걷는 느낌을 주는

시원한 아로마향이고,

우디레인은 은은한 샌달우드와 부드러운 라벤더,릴리가

비오는 숲의 따뜻한 나무 향기를 연상시키는

따듯하고 머스크한 향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우드계열 향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선택한 향인데 후회가 전혀 없고

적당한 묵직하고 적당히 중성적이라서

매우 매우 추천하는 향이에요!

 

물론 향은 취향차이가 너~무 커서

상세페이지에서 다양한 향들 보시고

고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디퓨저는 유리용기 그대로 뚜껑이 닫힌채로

오는데 포장을 정말 꼼꼼하게 해줘서

배송중에 파손우려는 거의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추가구매할 수 있는 드라이플라워

저는 꼭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요!

이게 있어서 조금 더 감성을 더해주는 것 같고,

스틱만 있을때보다 더 조화로워 보인달까?

향도 중요하지만 멋도 중요하다면 추가구매 추천드려요:)

 

 

 

 

에이센트 디퓨저 200ML 사이즈가 감이 오실까요?

용량도 큰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향이 빨리 날라가는 건 아닐까

향이 너무 약한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구매한지 몇달이 됐는데 아직도 남아있고

향의 세기도 꽤 쎈 편이였어요!

그래도 향이 시간이 갈수록

지속력은 조금 약해지는 것 같고,

너무 넓은 공간보다는 좁은 공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