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집꾸미기

[L'DIFF] 엘디프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 2 / 예쁜 해바라기 액자 추천

by 호미부부 2021. 4. 20.
반응형

L'DIFF 엘디프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2 45,000원


안녕하세요 호미에요 ˘◡˘ 

집에 해바라기가 있으면

돈이 들어온다는 속설에

요기조기 엄청 서치해서

찾아낸 귀요미 해바라기 액자 소개할게요!


 

 

 

현관문 앞이나 집에 해바라기 액자가

있으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속설을 들어서

예쁜 해바라기 액자를 엄청 찾았어요!

 

해바라기 액자를 딱 검색하면

왜 이렇게 촌스러운 해바라기만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림이나 사진이 주는 집안의 분위기가

굉장히 크다고 느끼기때문에

아무리 돈이 들어온다해도

촌스러운 해바라기 액자를 들여놓기 싫었거든요.

 

아마 저와 같은 생각이신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오늘의 집,네이버 검색,인스타

여기저기 정말 많이 검색했었어요.

그러다 알게된 네이버 아트윈도에서

찾아낸 귀여운 해바라기 액자!

 

 

 

 

 

 

엘디프라는 예술공정거래라는

아티스트에서 합리적이고

공정한 저작권료를 공유하는

중개플랫폼을 알게되었어요.

 

처음에 네이버 아트윈도에 입점되있어서

해바라기를 발견했지만

구매하고보니 좋은 의도로 운영하시는

플랫폼이라 더 만족스럽더라구요!

 

 

 

 

 

아티스트 Bond st. 의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2

 

작품명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

그림만큼 작품명도 너무 귀엽죠!!

그림이 너무 예뻐서 클릭했는데

작품명보고 아 이거 사야겠다

마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저는 현관문 앞 방문에

포스터 붙이듯 전시해두고 싶어서

별도 액자는 구입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그림과 뒤에 판?

하드보드지 같은 판과 같이 배송되서

그림은 구겨지지않고

정말 깔끔하게 받아봤답니다.

 

 

 

 

 

 

따란!

현관문 앞에 붙여봤는데 어때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방문에 붙일거라 A3 사이즈로 구매했고,

더 큰 사이즈도 있어요!

사이즈별로 금액은 더 높아져요.

만약에 벽이나 침대위 같이

넓은 공간에 배치를 하실거라면

조금 더 큰 사이즈를 추천드려요.

 

 

 

 

저희집 현관을 열면 반겨주는

알록달록한 친구들!

머스타드 미니 러그와 해바라기 액자가

제 눈에는 너무 귀엽고 예뻐요.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2는

디지털 드로잉 작품이지만

실제로 보면 직접 그린걸

프린팅해서 받은 것 같았어요!

 

어떤 분들은 이런걸 45,000원이나 주고 사?

하실텐데 정말 해바라기 액자를

검색해보시면 이게 얼마나 귀엽고

독특한 분위기를 주는지 아실거에요!

 

앞전에 포스팅한 스마일 러그에서도 말했지만

제 눈에 예쁘면 비싸도 살거에요!!!

그리고 이 그림 하나로

문을 열었을 때 주는 그 귀여움은

말로 표현 못해요^_^

 

 

 

 

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에 넣어둘게요:)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 2 - Blue - Bond St.

 

www.l-diff.com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2 를

그리신 Bond st 작가님은

 

2010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IDAS 디지털미디어디자인 석사

2018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디자이너

경력으로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작가님의 작품 설명은

아름다운 황금빛 잎을 매일 플렉싱하는

해바라기, 해바라기는 돈을 부른다더니

항상 소중한 친구들을 도와주는

설날마다 기다려지는 넉넉하신 큰아버지같은 친구,

매일 플렉스! 해바라기 라고 하네요!

 

설명 너무 귀여우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