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집꾸미기

[쿠나장롱] 엘리자베스 덩케르 Glanta 인테리어 포스터

by 호미부부 2021. 4. 16.
반응형

엘리자베스 덩케르 Glanta

169,000원

 

간단 정보

- 50x70cm

- offset print

- 알루미늄 액자


이사오면서 친구들이 선물을 사줬답니다. 벽이 휑해서 액자를 사려던 참이라 열심히 포스터를 고르고 빠른 결제를 해준 친구들덕분에 엄청 빠르게 도착했어요. 파손위험이 크기때문에 어떻게 배송될까 궁금했는데 아주 깔끔하게 배송이 됐어요.

 

 

 

 

박스안에도 에어캡을 잘 포장해서 보내주셔서 왠만한 이유 아니고서 파손되서 받을 일은 없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쿠나장롱에서 구매하고 싶은 포스터가 진짜 많아서 이번에 받아보고 괜찮다싶으면 또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몇 개 더 구매해야겠어요!

 

 

 

 

종이포장 비닐포장 등 포장을 너무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으면서 쓰레기가 많아서 버릴 걱정이 앞서기도 한답니다. 그래도 제품이 매우 깔끔하게 도착했고, 귀여운 카드가 동봉되서 오는데 이게 귀여워서 버리지않고 붙여놨지요! 은근히 포인트되는 카드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포스터 앞에 붙어있는 비닐덕분에 액자에 기스도 없고 깔끔하고 좋네요. 액자가 기스나면 티가 많이나는 소재라서 이런 디테일이 좋았고, 걸어두고 사용할때도 신경써야할 것 같아요.

 

 

 

 

저는 꼭 이런 비닐을 떼는 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한번에 다 뜯으려는 오빠를 말려 언박싱 영상도 짧게나마 찍어봤어요!

 

 

 

 

쿠나장롱은 유럽 및 미국에서 직접 바잉한 아트 포스터 스토어로 모든 포스터는 세계 유수 갤러리와 뮤지엄 라이센스를 보유잔 작품이라고 합니다. 또 철저한 복원 작업(리프로덕션)과 최첨단 고화질로 인쇄한 아트 포스터라 같은 디자인이라도 좀 더 좋은 퀄리티라고 하네요!

구매전에 포스터나 액자를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 마음에 드는 샵이나 제품을 찾기 어렵더라구요. 그런데 쿠나장롱은 판매작품마다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엄청 고민많이했어요. 쿠나장롱은 다양한 섹션으로 제품을 분류해주기도 하고, 쿠나장롱 자체 포스터도 있어요. 심지어 자체 포스터는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액자만 구매해서 걸어두셔도 되고, 포스터만 붙여서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답니다. 저는 다음에 자체 포스터를 구매해볼까 해요:)

 

 

 

 

이제 최종으로 액자를 걸 위치를 잡아줬어요. 액자가 그렇게 무겁지 않기도 했고, 거실에 못박거나 레일을 설치하면 너무 보기싫을 것 같아서 꼭꼬핀으로 걸어두니 탄탄하게 잘 잡아줬어요! 이렇게 액자나 포스터만 벽에 걸어줘고 집안의 분위기도 달라지고 좀 더 특별한 집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현관문 앞에는 굉장히 귀여운 해바라기 포스터를 붙여주고, 앞으로 남아있는 공간들에 포스터로 예쁘게 꾸며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