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집꾸미기

도잠 OLIDA 티테이블 / 감성 사이드테이블 추천

by 호미부부 2021. 4. 17.
반응형

DOZAM 도잠

OLIDA 티테이블 125,000원


안녕하세요 호미에요 ˘◡˘ 

이사하면서 친구들이

선물을 정말 많이 사줬답니다

도잠 티테이블도 그 중 하나구요!

오늘은 그 테이블 후기를

총총 적어볼게요.


 

저는 나무로 된 가구들은

월넛 컬러를 정말 좋아해서

대부분 가구 컬러가 월넛이에요.

현재 도잠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딱 이정도의 컬러만 있는데

제 마음에 아주 쏙 들더라구요.



거실에 도잠 티테이블을

딱 둔 순간 공간이 빈티지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줘서

200% 만족중이에요.

진짜 예쁘지않나요?

 

 

 

 

저는 거실에 티비옆 자리에 뒀는데

마치 원래 자기 자리인 것마냥

잘 어울리더라구요.

 

크기는

가로 64x 세로 34x 높이 50cm

사이드테이블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의 테이블이에요.

 

쇼파 옆에도 사용하기좋고,

저처럼 티비 근처에 두셔도 좋아요.

특히 테이블 위에 식물을 올려뒀을 때가

제일로 예쁜 것 같아요.

 

 

 

 

저는 보통 집꾸밀때

공간에 잘 어울릴지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

정말 많이 고민하고

포토샵으로 간단하게 합성해보고

분위기도 맞춰보면서 구매해요.

 

그래서 공간의 컬러를 최대한

통일해주고, 작은 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주는 걸 좋아하거든요!

 

저희 집이 바닥도 하얗고,

대체로 밝은 분위기라서

저런 월넛 컬러 테이블이 어울릴까

고민이 많았는데

거실에 같이 두는 전신거울도

월넛느낌으로 맞췄더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도잠의 OLIDA 티테이블은

뒤에가 뚫려있는 형태로

아랫단에는 책을 두거나

오브제를 둬서 꾸며줄 수 있어요.

 

무엇보다 도잠은 참 독특한게

나사,못 등을 사용하지않고

오로지 끼워넣는 방식으로

더 오래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해요.

 

유격이 거의 없이 짜맞춰서

제작하는 방식이라서

가구의 통일감이 정말 좋아요.

테이블 어디를 봐도

모나게 보이는 부분없이

모두 나무로 이루어져있으니깐요!

 

 

 

바로 이런 식으로 제작되있어요.

유격없이 딱 맞는 것 보이시나요?

그리고 제품출고전에 유격이 조금 있다고

재제작을 해드릴지, 사용할 수 있을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재단해서 끼우는 방식일텐데

정확하게 하더라도 어느정도 유격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먼저 의사물어봐주시고,

사진도 보내주면서 확인해주셔서 좋더라구요.

 

저는 더 기다려야해서 고민하긴 했는데

도잠의 가장 큰 장점인

틈없이 딱 맞는 가구를 원했기때문에

기다리기로 마음먹었어요.

그래서 원래 기다렸던 것보다

조금 더 늦게 받았어요.

 

 

 

 

저는 오늘의집에서 처음 알았는데

생각보다 비싼 것 같아서

구매하지않고 패스했었어요.

그런데 한남동 mmmg에서 실물보고

너무 깔끔한 마감과 멋진 분위기에

반해서 아, 이거 갖고싶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느 면을 보더라도 마감이

너무 잘 되어있는 도잠.

진짜 이게 기술력이고, 디자인인 것 같아요.

너무 독특하거나 엄청난 디자인이 아닌데도

제품이 압도하는 분위기가 참 멋졌어요.

 

그리고 이 둥근 마감이 참 좋았는데

일반적인 마감이라면

네모반듯하게 했을거에요.

그런데 중간에 살짝 포인트를 줘서

티테이블이 엄청 귀여워보여요 ฅʕ•ㅅ•ʔฅ 

 

 

 

 

마지막으로 도잠 OLIDA 티테이블은

유아 교구용 친환경 스테인으로

마감해서 생활방수기능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물을 떨어뜨린 후에도

물방울이 맺혀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합판 특성상 가장자리는 습기에 약해서

물기는 바로바로 닦아주시는 게 좋아요.

 

저는 티테이블이 아닌 사이드테이블로

사용하기때문에 물기가 떨어질 일은 없지만

티테이블로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꽤 유용한 기능일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