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생활

캠핑가기 전 쇼핑리스트를 털어봅시다!

by 호미부부 2022.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이번 주에 가는 동계캠핑에 뭘 또 결제했는지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참 캠핑은 이상한 게 분명히 이제 다 산 것 같은데 왜 캠핑 갈 때마다 구매할 용품들이 생기는지 도무지 모르겠답니다^_^? 저만 그런 거 아니잖아요 그렇죠?

 

저는 이번 주 주말에 '라이프 위드 도그'라는 애견 전용 캠핑장을 예약해두었는데요! 오랜만에 동계캠핑이라서 그런지 살짝 설레기도 하고, 이번에는 야침이 아닌 이너텐트에서 잘 생각이라서 추위 대비를 단단히 해가려고 마음을 먹어서 그런 용품을 구매한 게 많더라고요. 

 

일단 지난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듯이 동계 혹한기에도 사용할 수 있는 1500g 패더다운 침낭을 구매했고요! 그 외에 자잘한 것들도 많이 구매했답니다ㅎㅎㅎ

 

1. 타프 팬 22,600원

타프 팬은 따뜻한 공기가 위로 올라가서 아래쪽만 추운 현상을 막아주는 용품인데요! 등유난로 위쪽에 두고 따뜻한 공기가 아래로 내려가도록 도와준다고 하더라고요. 지난 세미 동계캠핑 때 크레모아 v600으로 했는데도 만족스럽지 못해서 이번에는 효과가 더 좋다는 타프 팬으로 구매해봤어요! 금액도 나쁘지 않죠?

 

2. 지 라이트 솔 2개 112,000원

백패킹 하시는 분들한테 정말 유명한 발포매트죠! 계속 구매해야지 구매해야지 하다가 이제야 드디어 구매하게 된 제품 중 하나예요. 정말 있으면 좋은 제품인데 캠린이 시절 구매했던 다이소 저렴이 발포매트가 있어서 구매를 미뤘었는데 이번에 남은 동계 따뜻하게 제대로 보내보자란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이번 주에 사용해보고 후기도 금방 가져올게요^_^!

 

3. 자바라 펌프 4,000원

가격 453,500원 아니고요!! 결제금액은 4,000원이에요ㅋㅋㅋㅋ저희가 한창 실용성보다 멋이 먼저이던 시절,,, 예쁘다는 이유로 등유통을 구매했었거든요? 그런데 난로에 기름을 넣는 게 너무너무 힘든 거예요... 그래서 결국에 이번 주에는 편하게 기름을 넣어보고자 자바라를 구매했어요!!!

 

4. 옴니 230 전용 상부 망 29,000원

저희가 지금 사용하는 기어 미션 옴니 제품은 직구로 구매했던 상품이라 전용 상부 망도 구매를 못했고, 작년엔 전용 상부망 별도 구매가 안 되었던 걸로 아는데 이번에는 별도로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아주 호다닥 구매를 했답니다^_^! 상부 망이 있으면 아무래도 음식 해먹 기도, 올려놓기도 편해서 필요했었거든요ㅎㅎ이번 동계캠핑 아주 기대가 됩니다:)

 

5. 장작 

캠핑하면 불멍, 불멍 하면 장작 아니겠어요? 매번 구매하던 송가네는 품절이 너무 자주 돼서.. 몇 번 시켜봤던 시골 캠핑 장작에서 20kg 구매해놨답니다. 장작은 미리 구매해서 말려두시다가 사용하면 더 잘 탄다는 거 아시죠? 여기 제품도 잘 말라서 온 장작들이라서 쓸만하더라고요! 송가네 품절 나면 여기서 많이 이용해요ㅎㅎ

 

 


이번 주도 캠핑을 가기 위해 일주일 내내 택배와의 전쟁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이제 장본 것들도 오면 택배 엄청 까고 정리해야 하거든요..ㅎㅎ열심히 정리하고 캠핑 잘 다녀와서 후기 포스팅도 많이 가져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