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캠핑용품] 팬들턴x크로우캐년 캠프 에나멜웨어 법랑 식기세트 구매후기!

by 호미부부 2022. 8. 10.
반응형

팬들턴 x 크로우캐년

에나멜 웨어 세트 아이보리/ 70,000원

*온라인 최저가 기준*

 

에나멜 웨어 법랑 식기세트 정보

- 구성: 머그 2개, 시리얼 보울 2개, 디너 플레이트 2개

- 사용가능: 식기세척기, 오븐 / *전자레인지 사용 불가*

- 소재: 법랑


안녕하세요 호미하비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캠핑용품 리뷰입니다! 저희가 이런저런 핑계를 캠핑을 안 간지도 거의 한 6개월이 다 되어가는데요..? 이제 좀 있으면 가을이니깐 진짜 열심히 다닐 예정이고, 여름에는 더워서 에너지 아끼고 있는 중이랍니다^_^

 

캠핑을 그렇게 안가면서 캠핑용품점은 이상하게 자꾸 구경하고 싶단 말이죠 그렇죠? 지난번에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 들렸다가 정말 아무 생각 없이 구경하러 들어갔었요. 저희한테 제일 부족한 게 식기류와 의자인데 딱 마음에 드는 식기류가 있는 게 아니겠어요?

 

팬들턴과 크로우캐년의 콜라보라서 사실 엄청 비쌀 거라고 예상했는데 6개 구성에 가격이 너무 혜자스럽다고 느껴져서 충 도구 매를 했던 제품이에요. 제가 캠핑 다니면서 크로우 캐년 법랑 접시를 정말 요긴하게 사용했는데 이런 법랑 세트로 나와줘서 너무 반갑고, 제가 사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제가 매장해서 구매할땐 97,000원이었는데 포스팅하면서 온라인을 보니깐 70,000원에 판매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뭐든지 잘 알아보시고 이왕이면 저렴한 걸로 겟하세요!

 

제품의 구성은 접시 2개, 볼 2개, 컵 2개 이렇게 총 6개고, 2인 캠퍼에게는 딱 좋은 구성이에요! 저희가 2인 캠퍼지만 사실 어떤 날은 부모님을 모시고 갈 수도 있고, 어떤 날은 음식이 많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그릇/컵들은 많을수록 요긴하게 사용하는 것 같아요!

 

 

 

 

크로우 캐년의 시그니쳐 같은 패턴은 없지만 깔끔하게 아이보리에 테두리만 포인트를 줘서 오히려 어떤 음식이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또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중요한 게 세팅이니깐요!

캠핑을 다니면서 크로우캐년의 법랑 접시를 메인으로 사용했었는데 정말 편리한 게 많은 제품이었어요. 설거지도 편하고, 가벼운데 깨지지 않는 소재여서 막 사용하기도 좋았고요. 가정에서 사용하면 더 활용도가 좋아지는 게 법랑이라서 강추드려요:)

 

 

 

 

대신 서로 부딪히면 짱그랑 소리가 좀 크게 나는 편이에요. 이렇게 6가지가 97,000원이라니 저는 솔직히 너무 놀랐어요! 크로우 캐년 접시 2개를 제가 5만 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은데.. 이 구성이 이 가격인 게 놀라웠어요!

크로우 캐년 특유의 패턴이나 디자인이 없어서 그런 건진 모르겠지만 저는 이 자체로도 가격 대비 구성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컵은 일반적으로 캠핑가서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의 크기이고, 볼 같은 경우는 밥그릇 하기엔 좀 큰 편이라서 국물을 떠서 비비거나 이렇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플레이트는 많이 큰 편은 아니지만 1인용씩 세팅해서 주기엔 딱 좋을 것 같아요!

 

 

 

팬들턴 콜라보라서 그런지 바닥면에 크로우캐년과 팬들턴 2개가 같이 있는데 전혀 어색하지가 않네요! 그리고 표면이 고르지 못하고 도색이 일정하지 않은 건 법랑 특성상 그럴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들은 대체로 마감 품질이 다 만족스러웠어요.

 

 

 

세척하실 때에는 철수 세미나 거친 수세미를 사용하시면 코팅이 망가질 수 있으니깐 조심하시고요! 캠핑 가서는 특히 바로바로 설거지를 못할 때가 많잖아요? 저는 그래서 음식물 쓰레기통을 하나 만들고, 거기에 음식물을 다 버린 다음에 물티슈로 일차적으로 한번 닦아내고 설거지통에 보관을 하는 편이에요!

 

이게 음식물이 묻은 채로 방치하다가 설거지하면 설거지 하기도 너무 어렵고, 불려서 닦으려면 시간이 걸리구요ㅠㅠ솔직히 바로 설거지하면 이런 걱정 안 하셔도 되는데 저포함 제 주변 캠핑하시는 분들도 바로는 안 닦거든요? 하하^_^! 그래서 물티슈를 애용하는 편이에요!

 

 

 

저희가 크로우캐년 법랑 컵은 집에서 사용하는데 딱 그 사이즈랑 똑같은 것 같아요! 가을에 캠핑 가서 사용해보고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추가로 글 남겨두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