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건강식품] 리원스 엔자임 곡물효소 내돈내산 후기

by 호미부부 2022. 3. 3.
반응형

리원스 엔자임 REONCE

리원스 엔자임 효소 5BOX/ 169,000원

*공구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정보

- 1포당 3G, 1BOX 30포- 1포당 10kcal- 섭취량: 1일 1회 1포- 섭취방법: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안녕하세요 호미하비 입니다:) 오늘의 소비생활은 제가 좋아하는 효소에 대한 후기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작년에 인플루언서의 공구를 통해 알게된 제품인데요. 공구=사기 라는 인식을 갖고있던 저에게 좋은 제품도 있다는 걸 알게해준 제품이랍니다! 

 

효소 공구도 많이 하고, 유명한 것도 많긴한데 제가 자주 구경하는 인플루언서의 언변? 후기?에 귀가 팔랑 팔랑 거리다가 호기심에 한번 먹어보자는 마음이였거든요. 그런데 이거 먹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사실 꾸준히 구매했었고, 남편도 떨어지니깐 왜 안 사냐고 물어볼 정도에요ㅋㅋㅋㅋ

 

 

 

이 제품은 10가지 발효곡물+15가지 곡류효소+19가지 곡류분말을 배합한 효소라서 미숫가루,콩가루같은 맛이라서 역하고 비린 맛이 전혀 없구요! 몸에 부담이 없는 최상의 조합으로 조성한 역가 수치로 우수한 분해 처리 능력을 보여준다고 해요. 

 

역가수치란? 효소의 활성도 수치라고 보면 되는데 효소가 얼마나 음식을 잘 분해하는지 보여주는 수치라고 합니다. 이 수치가 낮은 것보단 높은 것이 좋고, 여러가지 효소를 알맞게 배합했는지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리원스 엔자임 효소는 이 역가수치가 조합이 좋은 편이라고 느껴졌어요!

 

우연한 기회로 지인이 준 효소를 먹었을땐 더부룩하고 효소의 은은한 향과 맛이 올라오는 편이였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았거든요. 맛도 고소한 콩가루 먹는 느낌이라서 거부감없이 챙겨먹는 습관이 생기더라구요. 

 

이 효소는 식후에 1포씩 먹어주는데 매 끼니마다 먹진않고, 과식을 했을때나 저녁에 주로 챙겨먹는 편이랍니다. 아무래도 식사후 활동을 적게하는 저녁에 주로 먹어주는데 이걸 먹고서 조금 움직이다보면 소화가 되는 느낌이 확실히 든답니다! 신기하죠?

 

이 제품을 먹기시작하면서 느끼는 가장 큰 변화는 

 

1. 더부룩함 해소

소화기관이 좋지 못한 편이라 과식하거나 몸에 안 맞는 음식을 먹으면 쉽게 더부룩함을 느끼곤 하는데 이걸 먹고나면 확실히 더부룩함이 해소가 되구요! 속이 조금 더 편안해요! 이 제품이 모든 걸 해소해줬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먹고 안 먹고의 차이가 있는 편이였어요.

 

2. 소화

제가 식욕이 좀 있는 편이라서 과식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과식한 후에 이 효소를 먹어주면 얼마 안 있다가 꼭 트름을 하거나 소화가 되는게 느껴져요. 이건 시간이 지나서 소화가 됐다고 볼 수도 있어서 애매하다 생각했는데 효소를 한동안 안 먹다가 최근에 다시 먹으면서 확실히 소화에 도움이 되었다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2가지 변화가 가장 큰데 저같이 일상이 소화가 안 되는 분들은 먹으면 꽤 변화가 크게 다가오실 거에요!

 

 

 

 

효소는 포 형태로 포장되어있고, 가루가 들어있어요! 섭취하실 때 한가지 유의점이 있다면 한번에 털어드시지말고, 털어드신다면 살살 털어주세요! 잘못하면 가루가 목에 걸려서 엄청 켁켁거릴 수 있어요(제 경험담이에요^^) 효소는 물과 같이 먹어도 되고, 요거트나 시리얼에 같이 곁들여 먹기도 좋아서 편한 방법으로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