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캠핑용품] 스노우피크 기가파워 천 오토 가스랜턴(GL-100AR) 후기

by 호미부부 2022. 2. 28.
반응형

스노우피크 snowpeak

r기가파워 천 오토(GL-100AR)/ 99,000원

정보
- 크기: 59x95mm / 62x65x105mm
- 무게: 125g
- 재질: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합금, 황동, 내열유리
- 출력: 80W
- 가스 소비량: 35g/h


안녕하세요 호미하비입니다:) 오늘의 소비생활은 스노피크의 기가파원 천오토 랜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구매했던 녹턴과 비교했던 제품으로 요즘은 없어서 구매하기 어렵다는 바로 그 랜턴이에요. 저는 한 2년 전쯤 구매했던 제품이라 사용감이 많이 있지만 실제 사용한 후기를 한번 적어보려고요!

 

 

 

 

랜턴 케이스는 녹턴이랑 동일하지만 기가파워는 내부에 별도의 완충재? 가 들어있진 않았어요. 그래도 랜턴에 딱 맞는 사이즈로 되어있어서 쉽게 파손될 것 같진 않아요! 그리고 저희처럼 캠핑 갈 때마다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사람들이 2년 동안 깨지지 않고 사용했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될 듯합니다.

 

 

 

 

구매한 지 2년 정도 되었다 보니 사용감도 있고, 지저분한 점 이해해주세요! 랜턴은 크기가 콤팩트한데 출력되는 빛이 강력해서 존재감 최고 랜턴이에요. 제품은 별도로 조립해야 하는 건 없고, 바로 이소가스랑 결합만 해주면 끝이라서 사용하기도 정말 간단하답니다!

 

 

 

 

랜턴 아래쪽에 점화 버튼이 있는데 가스와 결합하시고 화력 조절하는 손잡이로 가스를 열어주고 버튼으로 점화해주시면 랜턴이 켜지는 방식이에요. 저는 이 점화 버튼 방식이 따로 토치로 안 붙여도 되고 바로 랜턴에 불을 켤 수 있어서 너무 간편했어요!

 

 

 

 

아래의 가스 결합부입니다! 이 제품은 1998년에 출시된 스노피크 가스 랜턴 제1호 모델인데 작은 사이즈에도 80w 상당의 빛을 내서 아웃도어 애호가들한테 인기가 많았다고 하더라고요.

 

 

 

 

랜턴 본체와 글로브, 글로브 고정핀? 이렇게 3개로 분리가 되고요! 고정핀을 눌러서 풀어주면 모두 분리가 되고 단단한 만듦새라서 쉽게 고장 나거나 어렵지 않아요.

 

 

 

 

이렇게 3개로 분리가 돼서 글로브는 세척 관리가 가능하고, 분리 후에 맨틀 교체도 쉽게 가능했어요! 마지막으로 2년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이 캠핑용품은 절대로 방출할 일이 없을 것 같단 거였어요.

 

콤팩트한 수납 사이즈와 만족스러운 밝기 때문에 캠핑 갈 때마다 정말 손이 많이 가기도 했고요! 솔직히 랜턴이 정말 없던 시절에도 크레모아랑 이 제품이면 사이트 내에서 사용할 때 충분했거든요. 유리 글로브라 사실 금방 깨 먹을 줄 알았는데 제품이 탄탄한지 쉽게 망가지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 가지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서 방출할 일은 없는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재고가 있다면 바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사진은 녹턴이랑 기가파워 제품 밝기 비교 사진입니다! 확실히 기가파워가 엄청 밝다는 거 보이시죠? 이 제품 하나만 있어도 정말 만족스러울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