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캠핑 무선 써큘레이터 크레모아 V600 후기

by 호미부부 2021. 8. 23.
반응형

크레모아 CLAYMORE

크레모아 써큘레이터 V600 / 49,900원

 

V600 써큘레이터 정보

- 7,800mAh- 브러시리스 DC모터- 완충시간: 6.5시간- 자유로운 각도조절- 와이어리스 무선충전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캠핑 써큘레이터 크레모아 V600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캠핑 써큘레이터는 정말 봄/여름/가을/겨울 내내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거든요. 제가 처음으로 구매했던 써큘레이터이기도하고 실용적이라 많이 사용하고 남기는 후기라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위의 케이스는 별도 구매상품입니다.

 

 

 

 

크레모아 V600은 삼각대를 분리/결합이 가능한 구조로 되있어서 상황에 맞춰 사용하기가 편하답니다. 그리고 전면망이 쉽게 분리가 되기때문에 사용후 세척하기도 굉장히 간편하구요! 후기 촬영한다고 저도 쌓여있던 먼지 한번 닦아주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전면망은 물세척이 가능하고, 본체는 물세척을 하시면 안되는 거 아시죠?

 

 

 

 

이 제품은 삼각대뿐만아니라 후면에 고리가 있어서 텐트 상단부에 걸어둘 수 있어서 타프팬으로도 활용가능합니다. 고리도 자유롭게 움직여서 좋고, 각도를 잘 맞추면 삼각대가 없어도 고정을 해줄 수가 있어요! 다만 핸들을 젖힐때 너무 강한 힘으로 꺽으면 파손될 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다들 아시다시피 겨울에도 공기를 위아래로 골고루 순환시켜주기때문에 저녁이나 겨울에 따뜻한 공기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래에는 삼각대와 결합하기 쉬운 1/4인치 홀이 있어요. 삼각대 홀에 잘 맞춰서 돌려주면 탁 걸리고 잘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크레모아 V600 써큘레이터의 구성은 본체와 삼각대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저는 덜렁덜렁 들고다니는 게 싫어서 케이스를 별도구매했는데 케이스가 공간이 많이 남아서 충전케이블이나 V600 마운트들을 같이 챙겨다닌답니다!

 

 

 

 

써큘레이터라고 하면 바람이 부자연스럽게 강하진않을까 걱정이 있을텐데 이 제품은 총 4단계의 풍속조절이 되서 초미풍/미풍/약풍/강풍 으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해당 제품은 최대 6m까지 바람이 전달되며, 최대 풍량은 5.8m/s라고 하네요!

 

 

 

 

삼각대에 끼운뒤에도 제품 각도조절이 꽤 넓게 되다보니 저는 위치에 따라 조절해서 사용했어요! 이 각도조절의 폭이 좁으면 회전형도 아니라서 불편함이 있었을텐데 이 조절방식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했답니다.

 

 

 

 

그리고 제품 상단부에 컨트롤러 버튼들! 굳이 설명하지않아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버튼들이죠! 풍속/타이머를 터치할때마다 조절을 할 수 있고, 라이트가 들어오기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게 배터리 잔량 표시되는 곳이 없어서 얼마나 남았는지 사전에 알기가 어렵습니다. 이번에 V600+ 제품이 출시되면서 잔량체크가 가능해졌다고하니 이 부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후면에는 usb/8핀 충전 단자가 있어요. 저는 사용할때 거의 충전케이블을 꽂아서 사용을 많이하는 편이에요!

 

 

 


✦제품 총평✦

캠퍼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에는 다 이유가 있다!

회전이 안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메인 써큘레이터로 손색이 없다!

직관적인 버튼조작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써큘레이터는 다다익선, V600은 필수로 구매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