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페더다운 퍼텍스 퀀텀프로 1500G 침낭 후기

by 호미부부 2022. 1. 18.
반응형

페더다운 Featherdown

퍼텍스 퀀텀 프로 1500g 침낭/ 458,000원

 

침낭 정보

- 겉감: 퍼텍스 퀀텀 프로(나일론 100%)

- 안감: DOWN PROOF 20D(나일론 100%)

- 충전재: 구스다운 90:10 (솜털:깃털) 700FP

- 부자재: 폴리스트링 / 스토퍼 / YKK 5호 투웨이 지퍼

- 내한온도: -28도 ~ 0도(COMPORT -10도)

- 제품 사이즈: 가슴 80CM / 총길이 210CM

- 패킹 사이즈: 폭 25CM / 높이 45CM(최대 압축 시 높이 35CM)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드디어 구매한 동계용 침낭 페더다운을 소개합니다! 부피부터가 어마어마하죠? 기존에 사용하던 3 계절 침낭은 사실 동계에서 사용하려면 잠바까지 다 껴입고 전기장판/난로가 있어야 춥지 않게 잘 수 있어서 매번 동계 때마다 개운치 못하게 잠을 자고 일어나곤 했었답니다ㅜㅜ

 

올해엔 좀 더 따뜻하고 편안한 동계캠핑을 즐겨보잔 생각으로 비싼 침낭에 도전을 했어요! 마침 패더다운에 재고가 입고가 돼서 후다닥 구매해왔다는 사실, 지금은 1500G 사양은 전 색상 품절이에요. 역시 시즌 전에 준비를 해야 품절 없이 모두 구매할 수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제품은 메쉬망에 넣어서 보내주시고, 압축 백은 별도로 보내주시는데 추가 구매 없이 구성품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이 외에도 스티커랑 양말이랑 지퍼에 붙이는 용품까지 주셔서 혜자스러운 사은품이었던 것 같아요.

 

 

 

 

침낭 확인하려고 펼치자마자 코부터 들이대는 개딸.. 강아지 키우는 견주분들 리뷰 찍을 때 모두 공감하실 것 같아요ㅋㅋㅋㅋ일단 저희가 구매한 컬러는 오렌지로 굉장히 쨍한 튀는 색상이에요! 포레스트그린이 제일 인기가 많은 컬러 같은데 구매할 당시 품절이기도 했고, 저희 장비가 모두 카키라 오렌지와의 조합이 더 마음에 들어서 오렌지로 구매했어요!

 

 

 

 

메쉬백에 넣어서 왔는데도 침낭 부피가 어마어마했는데 1500G 정도에 필파워 700이라 그런지 압축팩 사용 없이는 부피 차지가 꽤 있는 편이더라고요! 3 계절 침낭만 사용하다가 이 정도 부피를 보고 처음엔 깜짝 놀랐지 뭐예요ㅎㅎ

 

확실히 페더다운의 주력 동계용 모델이라 혹한기에도 대응할 수 있는 보온성을 가진 게 딱 보이는 것 같아요! 우모 양도 높아서 높은 보온성을 가진 제품이라 추위에 약한 분께 추천한다고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얼굴 부분에 있는 스토퍼로 조이고 늘리고 조절할 수 있어서 사용할 때 한기를 최대한 막아줄 수 있는 역할인 해준답니다.

 

 

 

 

침낭의 두께감이 보이시나요? 페더다운 퍼텍스 퀀텀 프로 1500G의 COMPORT 온도는 영하 10도라서 난로를 사용하면 따뜻하게 잘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COMPORT 온도란 쾌적수면온도로 긴장하지않고 편안한 자세로 기분좋게 잘 수 있는 온도라고 하니 영하 10도까지는 든든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퍼텍스 퀀텀프로 소재는 오직 페더다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재로 결로에 강하고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소재입니다. 강아지와 같이 캠핑을 다니기 때문에 쉽게 찢어질 수 있는 것들은 피하게 되는데 내구성이 강하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 침낭은 아래로 내려갈수록 좁아지는 형태의 침낭 디자인이라 아랫부분 침낭이 도톰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발끝이 시리거나 차가운 느낌 전혀 없이 잘 수 있었답니다! 

 

 

 

 

제가 이번 동계캠핑에서 사용하고 온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제품력은 당연히 매우 만족스럽고, 보온력이 정말 뛰어나서 오빠는 반팔을 입고 취침을 했고, 저는 긴팔을 입고 취침하다가 더워서 침낭을 열고 잤어요. 아침쯤 난로가 꺼지는 바람에 추웠는데 오빠는 반팔 입고 침낭을 다 잠겄더니 따뜻하게 잤다고 하더라고요! 침낭의 가장 큰 역할인 보온이 너무 뛰어나서 200% 만족하고 사용했어요. 개인적으로 매우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WINTER-1300G/1500G(PERTEX QUANTUM PRO®)

✔️1/12(수) 포레스트그린 1500g 입고예정 ✔️1300g는 더이상 입고되지 않습니다.*예약문자 발송은...

www.featherdow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