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캠핑용품] 동계필수 아이템 현승코리아 S-FAN 타프팬 후기

by 호미부부 2022. 1. 30.
반응형

현승 코리아

S-FAN/ 20,400원

 

S-FAN 타프 팬 정보

- 총길이(날개 포함): 580mm

- 높이: 240mm

- 날개 길이: 220mm

- 전력공급: 220v

- 소비전력: 8w

- 무게: 0.24kg

- 재질: pp, abs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동계캠핑에서 너무 중요한 타프 팬 후기를 들고 왔어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지금까지 사용했던 종류들 중 가장 난로의 열기를 텐트에 제대로 순환시켜줬던 제품이에요. 만족도가 너무너무 높아서 추천드리려고 후기 가져왔답니다ㅎㅎ

제품 구성은 본체와 날개로 굉장히 간단한 편입니다!

 

 

 

 

타프 팬의 날개 부분인데 이 부분이 위로 올라오게 본체에 꼽아주시면 되고, 분리가 되다 보니깐 캠핑 갈 땐 분리해서 가져가시면 차지하는 부피도 작고 좋은 것 같아요!

 

 

 

 

팬은 가볍고 살짝 탄성이 있는 편이라 무게도 괜찮고, 쉽게 부러지지 않을 것 같아요!

 

 

 

 

제품 본체입니다. 팬이 돌아가는 모터가 있는 본체로 이 본체에 날개를 꼽아주는 방식이에요. 그리고 충전식이 아니라 전기를 사용하는 유선 제품이라서 캠핑장에서 사용할 때 훨씬 편리했어요! 전선도 약 4.7m라 엄청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본체에서 작동스위치까지의 전선 길이는 ~4m, 스위치에서 콘센트까지의 전선길이는 ~150cm라고 해요. 코드 근처에 스위치가 있어서 한번 설치하실 때 잘 설치하셔야 스위치 때문에 왔다 갔다 하는 상황이 적을 거예요! 

 

 

 

 

무엇보다 캠핑용으로 너무 추천드리는 이유가 바로 이 기본 고리였어요! 캠핑 가서 텐트 상단부에 걸어둬야 하는데 이 제품은 고리가 기본적으로 달려있어서 카라비너를 달거나 별도로 고리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품 본체 옆에 보면 이렇게 날개를 꼽을 수 있는 홈이 있고 여기에 날개를 꼽아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 부분이 조금 뻑뻑한 편이라서 조립하고 뺄 때 사~알짝 불편했어요ㅠㅠ

 

 

 

 

제품 조립 완성된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조립을 하면 크기가 큰데 그래서 사용했을 때 순환이 더 잘 되는 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이 제품이 소비전력이 8w이라 캠핑장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건 스위치인데 아무래도 써큘레이터나 선풍기같이 기능이 많지는 않고, 딱 전원 on/off 기능만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수납! 제가 구매한 상품을 추가로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었는데 저는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있어서 구매하지 않았거든요? 막상 제품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제품이 부피가 크더라고요..ㅎㅎ그래서 캠핑 갈 때 어떻게 가져갈까 고민하다가 크레모아 v600 케이스가 생각이 났어요! 이 케이스에 S-FAN50이 아주 딱 맞게 들어가더라고요!! 타프 팬을 가져갈 땐 크레모아 제품을 가져가지 않을 거라서 케이스만 교체해서 사용했어요. 비슷한 케이스가 있다면 추가로 구매하지 않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