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남양주] 호평동 내추럴 와인바 뱅글루 후기 / 친절한 사장님, 맛있는 안주

by 호미부부 2023. 2. 8.
반응형

뱅글루


0507-1421-6223

매일 13:00 -23:00 / 금,토만 24시까지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알프하임 상가주차장 이용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동네에 생긴 너무 멋진 분위기의 내추럴 와인바 뱅글루 후기를 들고왔어요! 오픈하고 얼마 안됐을 때 한번 방문해보고 너무 좋아서 연말에 한번 더 방문했던 곳이에요. 연말에 방문했어서 매장 내부가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너무 예뻤어요.

 

 

 

 

연말이라 저희는 예약을 하고갔는데 확실히 처음 방문했을 때보다 손님들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테이블 간격이 그렇게 크지 않은 곳이라 손님이 만석이여서 조금 정신없는 느낌이 있긴 하더라구요ㅎㅎ사장님이 잘 되서 너무 좋은데 정신없을 타임은 피해서 방문할 것 같아요!

 

 

 

 

한 쪽 벽면에 이렇게 내추럴 와인, 컨벤션 와인이 구분해서 전시되어 있구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게 추천해주시고, 특징을 알려주시면서 와인 고르는 걸 많이 도와주세요. 저같은 와인을 모르는 사람에게도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갈 때마다 감동받는 요인이에요:)

 

 

 

 

와인바라서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스테이크도 있고 해서 가볍게 요기하기도 괜찮았어요! 대신 식사로 배부르게 먹겠다 하면 조금 부족하실 수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메뉴 구성이 좋았답니다.

 

 

 

 

오늘 저희가 고른 와인을 들고와서 설명도 해주시고, 따라주시는데 사장님의 행동과 말투에서 친절함이 많이 묻어나세요! 뱅글루는 분위기,맛도 좋지만 친절한 사장님이 참 기억에 많이 남는 곳이에요.

 

 

 

 

오늘의 에피타이저~! 처음에 방문했을 때도 이 구성이였던 것 같은데 저 절인 토마토?가 굉장히 맛있어요ㅠㅠ메뉴를 기다리며 하나 둘 먹기좋고 와인안주가 완전 제격...

 

 

 

 

시간이 오래 되서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컨벤션 와인 중 레드와인이였던 것 같은데 생각보다 훅 취기가 올라와서 취해서 나왔어요ㅎㅎㅎ..

 

 

 

 

루꼴라 하몽 샐러드 와인 안주로 부담없이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사용된 재료도 엄청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이건 제가 뱅글루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수비드 뽈뽀!! 문어가 정말 부드럽구요 메쉬 포테이토도 입에 녹아 없어지는 그런 맛...거기에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아스파라거스까지! 세가지 조합해서 한 입하면 와인이 술술 들어가요ㅠㅠ

 

 

 

 

마지막으로 수비드 스테이크까지! 수비드 조리라서 확실히 엄청 부드럽고, 익힘 정도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맛있게 먹었구요. 특히 흔하게 보기 힘든 깻잎 치미추리? 소스를 같이 주시는데 홀그레인과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정신없는 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신다면 정말 뱅글루의 분위기를 온전히 느끼고 오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