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독특한 디저트 맛집 누데이크의 피크케이크 말차 후기

by 호미부부 2021. 12. 23.
반응형

누데이크 하남 스타필드점


031-8072-8498

 

매일 10:00 - 22:00

스타필드 내 매장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의 먹는 생활이야기는 매우 핫한 디저트 카페 '누데이크' 후기입니다. 벌써 몇개월전에 방문했던건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ㅠㅠ누데이크는 안경브랜드 젠틀몬스터에서 만든 디저트 브랜드로 굉장히 핫한 디저트 디자인과 광고로 주목을 많이 받았던 곳이에요!

 

젠틀몬스터가 쇼룸을 굉장히 유니크하게 만드는 걸로 유명한데 이번에 디저트 브랜드도 굉장히 멋지게 전시회처럼 매장을 만들었더라구요. 먹는 맛, 보는 맛 둘 다 쏠쏠한 누데이크!

 

처음에 도산에만 오픈해서 먹기 힘들겠다 생각했는데 하남 스타필드에도 입점하면서 접근성도 굉장히 좋아졌답니다. 저희는 당연히 하남 스타필드점을 방문해서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제가 구매한 건 피크케이크 말차 맛으로 비쥬얼이 정말 어마무시한 친구랍니다. 누데이크는 정말....난생처음 보는 디저트 모양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이 메뉴가 시선을 사로잡더라구요! 

 

피크케이크는 작은 페스츄리를 케익처럼 놓고 가운데에 크림을 부어놓는 형식의 굉장히 독특한 방식이었는데 제가 구매한 메뉴가 페스츄리가 블랙이라서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후기도 맛있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기대가 되기도 했구요ㅎㅎ

 

 

 

 

확실히 패키징과 디자인을 잘하는 브랜드에서 출시된 디저트다보니깐 모든 패키징과 디저트 디자인까지 너무 너무 예뻐요ㅠㅠㅠ요즘 사람들이 무조건 맛있어서 사는 게 아니라 예쁘것도 중요시하고 인증도 많이 하는 문화라서 출시되자마자 왜 인기있었는지 단번에 알겠어요

 

 

 

 

케이크 테두리를 감싸고 있던 투명테이프를 떼어내고 먹을 준비를 했어요! 꾸덕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말차크림과 겹겹이 잘 살아있는 페스츄리 조합에 너무 너무 기대했거든요.

 

 

 

 

캬..페스츄리 하나를 뜯어내면 크림이 솨르륵,,무너지는데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어요ㅋㅋㅋㅋ이게 뭐라구 먹는 재미가 있네요^_^! 먹는 방식은 페스츄리를 떼서 크림을 찍는건데 맛이 미쳤어요...! 너무 맛있잖아!!

 

 

 

 

페스츄리도 정말 겹겹히 잘 되어있고 겉에는 바삭하고 안에는 살짝 눅진하면서 달콤쌉싸름한 말차크림을 찍어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에요. 진짜 이런 조합 디저트는 어떻게 만드는거야?

 

 

 

 

저희는 스몰/라지 중에서 라지를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3/2는 거의 다 먹고 남겼어요! 물론 가격이 정말 사악한 편이지만 또 사먹겠냐 물으면 저는 주저없이 또 사먹을거에요!! 진짜 제가 먹었던 디저트 중에 손에 꼽히는 메뉴였고, 맛있고 맛있고,,,맛있고,,,,그냥 맛있습니다ㅠㅠ!

 

개인적으로 금액은 비싸지만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메뉴들이 많았고, 정말 이상한 조합인데 맛있는 그런 특이한 메뉴들도 많기때문에 스타필드 가시면 한번쯤 방문하셔서 구경도 하고 드셔보세요!! 돈이 아깝지 않은 그런 맛이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