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부산 해운대] 맑고 깔끔한 국물의 토렴국밥맛집 ‘양산국밥’

by 호미부부 2021. 6. 29.
반응형

양산국밥


051-703-3544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이번 부산여행은 진짜로

알차게 맛있는 곳만 다녀왔었는데

그중에 한 곳은 바로 양산국밥이에요!

백석바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집 올라가기 전에 들려 먹었는데

정~~~말 너무 깔끔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산국밥의 메뉴판이에요

식사/요리 모두 알찬 구성이에요


양산국밥의 서빙은

이 로봇이 해주는데 저는 처음 봐서

조금 신기했는데 생각보다 자기 역할을

꽤 잘 하더라구요?

 

 

 

 

보통 부산와서 국밥집하면

오래되고 그런 느낌인데

양산 국밥은 정말 깨끗한 홀과

정갈한 반찬들까지 너무 좋더라구요!

현지 사장님께서 깔끔해서 좋다고하니

믿고 왔는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ㅎㅎㅎㅎ

찬도 정말 정갈하지 않아요?

 

 

 

 

저는 토렴국밥, 오빠는 수육백반을 주문했고

아쉬운 마음에 맛보기 순대까지 주문했죠!

토렴국밥은 밥과 위에 토핑?들을 올려놓고

뜨거운 국물을 넣었다 뺐다 하면서

딱 바로 먹기좋게 조리하는 방식이라고 하는데

진짜 뜨거운 정도도 딱 좋아서 먹기편했구요!

무엇보다 국물이 밥알에 잘 스며들어서

싱겁지않고 간이 딱 맞아서 좋더라구요?

 

 

 

 

저는 이런 수제순대를 참 좋아하는데

다 시키면 너무 배부를 것 같아서

순대는 맛보기로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있어요...위가 3개였으면 좋겠어요!!

 

 

 

 

오빠의 수육백반!

신기한게 토렴국밥과 육수도 같은 육수인데

맛이 달라요.....

수육백반도 참 정갈하고

수육도 엄청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에요!

 

 

 

 

수육도 잘 삶아서 잡내도 없고

야들야들해서 맛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국밥안에 국물을

머금고있는 수육이 더 맛있었어요!

 

 

 

 

수육백반을 시켰더니 쌈도 듬뿍 주시고

 셀프바가 있어서 모자른 것들은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저는 토렴국밥과 따로국밥 중 고르라면

토렴국밥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밥알에 국물이 잘 스며들어서 간도 딱 맞고

국물이 너~~~어무 맛있었어요!!

네이버에서 따로 판매도 하셔서

다음에 주문해서 쟁여두려구요^_^!

 

 

 

 

솔직히 순대랑 수육까지 제가 좀

뺏어먹는 바람에 밥을 좀 남기긴 했지만

국물을 남기지않고 싹싹 먹고 왔답니다!

부산가시면 요기 한번 들려서

맑은 국물의 토렴국밥 도전해보세요:)

완전 강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