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강원도 양양] 푸짐하고 속편한 한상 순두부 백반이 맛있는 순면옥!

by 호미부부 2021. 6. 28.
반응형

순면옥


033-672-3457

매일 06:30 - 19:00

전용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가족여행으로 소노펠리체를 갔는데

돌아가는 날 날씨가 너무 좋아

아쉬운 마음에 바다보러 양양까지 왔답니다!

원래 가려고했던 곳이 재료소진으로

입구컷을 당하면서 급하게 찾아서

가게되었던 순면옥!!!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렇게

후기를 총총총 올려봅니다:)

 

 

 

 

순면옥의 메뉴판입니다.

순두부백반

냉면/막국수/감자전/전병 등

깔끔한 메뉴판 구성이쥬?

 

 

 

 

매장 입구에 공중전화가 있는데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서 찍어왔어요!

공중전화 정말 오랜만이지 않아요?

공중전화세대는 아니지만

학교다닐때까진 간간히 보이던 공중전화가

이제는 거의 사라져서 보기 힘들잖아요ㅎㅎ

 

 

 

 

매장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공간도 널직널직해서

가족단위끼리 와서 식사를 많이 하셨어요!

 

 

 

 

저희는 모두 순두부백반으로 주문했는데

진짜 찬들 정갈한 것 보세요!!

비지장이랑 생선구이 나온다고 해서

주문한건데 순두부도 나오고

찬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 순두부가 너무 입에 맞아서

밥은 안 먹고 순두부만 엄청 먹었어요!

진짜 적당히 간간해서

꼬숩고 부드럽고 속도 편안하고

계속 흡입 흡입.....!!

 

 

 

 

된장찌개같은 요 놈이 비지장같은데

약간 강된장같은 느낌으로

순두부 비벼먹기도 좋구

밥이랑 먹기도 너무 좋았어요!

요기는 또 갈거야...너무 맛있어!!

 

감자조림,멸치,어묵볶음,도토리묵,파김치

물김치,나물무침 등 진짜 다양한

반찬이 전부 입에 맞아서 좋았고,

배부르게 먹어도 속이 편한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들이라서

먹고서 배아프지않고 좋았답니다:)

(저 진짜 배 쉽게 잘 아파요ㅠㅠㅠ)

 

 

 

 

2인분 이상 주문하면 나오는

비지장과 생선구이!

2인 이상이서 방문하신다면

꼭 꼭 백반을 주문해주세요!!

생선은 처음맛보는 생선이었는데

진짜 살도 많고, 그 특유의 고소함과 탱글함이

있어서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사장님이 생선이름을 말씀해주셨는데...

까먹었네요^_^?

 

 

 

 

감자전 안 시키면 아쉬우니깐

배불러도 주문했는데

이것도 맛있어서 배부른데 다 먹었어요!!

감자전 진짜 쫜득하고 양념간장이랑

궁합도 최고...ㅠㅠㅠ

점심에 소화안되서

많이 안 먹으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과식했어요ㅋㅋㅋㅋ

 

 

 

 

저희 부모님 진짜 소식하시는데

좋아하는 반찬들이라서

다 싹싹 해치웠답니다^_^?

생선싫어하는 우리집 아저씨도

생선갈비 좀 뜯으셨구요!

온 가족이 너무 다 맛있게 잘 먹었고

먹은 후에 속도 편하고 좋아서

다음에 양양가면 또 들릴 예정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