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부산 전포동] GOOF 구프, 힙했던 미국감성 카페!

by 호미부부 2021. 6. 26.
반응형

카페 구프 GOOF


0507-1320-2750
매일 12:00 - 22:00
(휴무 X, 시간 변동가능)
주차장 없음



5월의 부산여행에서
유일하게 다녀왔던 카페
전포동 구프 카페!
요즘 인스타에서 제일 핫한 곳이죠.
카페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감성적이라 지나가다
이 카페를 보신다면 한번쯤
시선이 갈만한 카페였어요!



저도 미국은 안 가봤지만
카페가 미국을 생각나게해서
얼른 코로나가 끝나고
해외여행가는 상상을 하게 만들었어요!
진짜 분위기가ㅠㅠㅠㅠ,,,,,,
시간이 많았으면 조금 더
이 분위기를 느끼다 왔을 것 같아요.



카페 매장은 이렇게 바처럼
바테이블도 있고,
그 주변으로 여럿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마련되어있어요!



제가 앉은 자리는 화장실 앞쪽 테이블이였는데
분위기가요.....어딜봐도 좋아요!!!
제가 갔을때가 한 3-4시쯤이었는데
완전 꽉 만석이였고,
다른 손님이 나가셔서
겨우 앉았답니다..ㅎㅎㅎㅎ
진짜 핫플이에요 난리나요!!



여기는 다른 테이블이에요!
따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없고,
모두 이렇게 다 같이 앉는 테이블이에요.



카페에 이런 저런 굿즈들이 있는데
티셔츠도 이쁘고, 머그도 귀여워서
사오려다가 참았어요..^_^



오렌지소다와 잠봉뵈르를 시켰는데
서울에서도 못 먹어본 잠봉뵈르를
부산에 와서 먹어봤지 뭐에요?
하,,잠봉뵈르요 이거 진짜 엄청 맛있어요!!!
솔직히 카페 분위기가 예뻐서
그냥 구경하러 오고싶었던건데
주문한 게 너무 맛있어가지고 깜짝 놀랐어요.
오렌지소다도 커피를 이미 한번 먹어서
많이 먹으면 잠 못 잘까봐 아무거나 시켰는데
상콤하고 개운해서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여기 잠봉뵈르 진짜 맛있어요!!!
구프 오셨다면 비싸더라도
잠봉뵈르 꼭 먹어보셔야해요.
빵 식감도 너무 맛있고,
같이 준 잼?같은 것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솔직히 와서 카페 분위기 느낄 새도 없이
잠봉뵈르 흡입하느라고 아주
입이 정신없이 움직였어요ㅋㅋㅋㅋㅋㅋ




구프의 메뉴판이에요!
구프는 카페지만 술도 판매한답니다.
제가 방문했을땐 아직 낮이라 그런지
술을 드시는 분들은 없었지만
밤에는 LP들으면서 술 한잔 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