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브룩클린웍스 미니 폴딩체어 스툴 후기

by 호미부부 2021. 4. 4.
반응형

브룩클린웍스 BROOKLYN WORKS

미니 폴딩체어(2개+케이스포함)
27,000원

 

브룩클린원스 간단정보

- 소재/ 폴리프로필렌

- 펼친크기/ 215x225x240(mm)

- 접은크기/ 215x75x240(mm)

- 무게/ 1.3kg

- 지지하중/ 100kg


 

 어제 새로 구매한 캠핑용품 브룩클린웍스의 미니 폴딩체어입니다. 컬러는 블랙/그레이 2가지가 있고, 기본구성이 2ea+파우치까지 있어서 저렴한 편입니다.

 

 

 

 

 브룩클린웍스에서 폴딩박스도 구매를 했지만 제품을 예쁘게 만들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를 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캠핑다니면서 이런 작은 용품들 중 파우치가 없는 것들때문에 굉장히 지저분하단 생각이 많이 드는데 기본구성에 파우치를 포함해주니 그런 걱정을 안해도되서 참 편하더라구요

 

 

 

 

 파우치를 열었는데 마음에 들었던 부분, 내부가 방수코팅같은게 되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폴딩체어가 젖거나 이럴 일은 거의 없지만 그래도 이런 소재를 사용했다는게 꽤 마음에 들었어요!

 

 

 

 

 

 

다산현대아울렛에 있는 보즈만에서 구매를 했는데 구매당시에 그레이만 있다고 하셔서 그레이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블랙보다 그레이가 더 예쁜 것 같아요. 그레이가 좀 더 비싸보이는 느낌이랄까..ㅎㅎㅎ

 

제품명은 미니 폴딩체어지만 미니 체어/워터저그받침대/사이드체어 등 캠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더 많을 것 같고, 낚시/아이들 공부방/놀이방 등 인도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는 '미니'가 붙어있는만큼 작은 크기입니다. 보시면 앉는 부분이 제 손바닥보다 조금 넓지만 저희는 의자에 앉아서 발을 올리거나 장작을 패거나 이런 가벼운 용도로 구매를 한거라서 문제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오빠도 앉아봤는데 의자가 꽤 튼튼하고 폴딩체어지만 흔들림이 거의 없었고 둘 다 적당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브룩클린웍스 사이트에서 보면 "미니체어 하면 약하다? 는 말에 반증이라도 하듯, 튼튼한 구조로 여러분을 만족시켜드릴 것입니다. " 라고 되어있는데 조립하고 앉아보고 느낀 점은 정말 튼튼하고, 콤팩트해서 잘 사용하겠다 였습니다. 사실 폴딩이라는 게 온전한 상태가 아니라서 사용할때 흔들림은 감안한다 생각하는데 이 제품은 폴딩체어임에도 꽤 튼튼 탄탄해서 좋았어요.

 

 

 

 

미니폴딩체어는 조립하는 방법도 정말 간단해요! 접혀있는 부분을 펼쳐서 딱! 소리가 나게 체결해주고, 의자 윗부분을 덮어주면 끝이랍니다. 처음에 조립할때 정말 부러지는 듯한 큰 소리가 나서 부러진 줄 알았는데 원래 그런 소리가 나더라구요. 아마 튼튼하게 조립이 되서 조립 소리도 큰 게 아닐까 생각되더라구요!

 

 

 

 

 

 

그리고 제품이 참 깔끔하고 디자인이 너무 멋져서 더 만족스럽기도 하구요. 어쩌다보니 폴딩박스 이후에 폴딩체어까지 구매를 하게 된 브룩클린웍스. 실용적이고 예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앞으로 더 인기있을 것 같네요! 그럼 다음 소비생활로 또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