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스노우피크 펙해머 ProC N001 snowpeak peck hammer 캠핑망치 후기

by 호미부부 2021. 4. 3.
반응형

스노우피크 snowpeak

펙해머 peck hammer 캠핑망치
97,000원 / 직구가격

 

스노우피크 펙해머의 간단 정보

- 헤드/ 구리,스틸(블랙전착도장)

- 크기/ 직경 35*120*290mm 

- 무게/ 670g

 


캠린이 시절 구매한 MSR 스테이크 해머가 망가지고 새로 구매한 스노우피크 펙해머. 오빠가 MSR을 쓰던 시절에도 계속 노래를 부르던 망치였는데 결국 MSR 해머 사망후, 직구했답니다.  제품 구매후 수령까지 약 일주일이 걸렸고, 포장이 허접하게 되서 왔는데 제품은 양품으로 잘 받았답니다! 일본에서 넘어오는 건데도 수령까지 일주일밖에 안 걸리는 요즘 직구들...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스노우 피크 펙해머는 MSR 스테이크 해머보다 훨씬 더 무게감이 있었고, 상단에 긴 스트랩도 달려있습니다. 포장은 망치 헤드부분에만 되어있었는데 가격대비 아쉬운 포장인 것 같아요ㅠㅠ.

 

 

 

 

구리와 스틸로 이뤄진 헤드부분이 굉장히 묵직하고 타격면이 작지않아서 펙 박을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구멍부분은 펙을 뺄 때 끼워서 쉽게 뺄 수 있도록 해주더라구요. 아직 사용전이긴 하지만 구멍 외에도 고리처럼 삐죽 나온 부분이 있어서 피칭/철수 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구리 헤드부분은 사용하다가 헤드만 교체를 할 수 있다네요. 캠핑용품을 사다보면 비싼 제품들은 작은 디테일도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스노우피크는 견고하고 오래 쓸 수 있도록 제품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캠퍼분들께 인기있는 브랜드들은 다 이유가 있다는 걸 캠핑할수록 많이 느낀답니다 (*•̀ᴗ•́*)و ̑̑ 

 

 

 

 

위에 보이는 작은 홈이 있는데 나중에 구리 헤드부분이 사용하면서 낡거나 납작해지면 분리할 때 사용하는 홈이라고 합니다. 잘 사용하다가 망가뜨리지않고 꼭 교체해서 오래 사용해봐야지 마음 먹었답니다! 이 망치는 제발 망가뜨리지 말자 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