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서울 신당] 신당동 와인바 파운더리 내돈내산 후기

by 호미부부 2022. 2. 5.
반응형

파운더리

전화번호: 02-2252-7333

영업시간: 평일 17시~21시 / 주말 3시~9시

브레이크타임: 없음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핫한 와인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정말 서울방문을 안 하는 편인데 대학친구들을 만날때면 꼭 서울을 가곤하거든요. 늘 핫하고 좋은 곳을 잘 서치해주는 친구들이라 항상 만족스럽게 먹고오는 것 같아요. 벌써 외관부터 왜 핫한지 알겠는데 신당동의 파운더리!

 

 

 

 

날이 조금 선선한 날씨라면 야외테이블도 너무 멋질 것 같은 곳! 야외테이블에 앉으면 정면에서 인생샷 여러개 나올 것 같더라구요. 

 

 

 

 

파운더리의 오픈주방! 바테이블로도 활용하셔서 자리는 생각보다 넉넉한 편이였어요. 

 

 

 

 

말이 필요없는 너무 깔끔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때문에 들어서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어느 매장이든 첫 들어갔을때 풍겨지는 첫 인상이 그 매장을 기억하게 하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곳이었어요.

 

 

 

 

메뉴판마저 알록달록 귀엽죠?

 

 

 

 

파운더리의 메뉴들이에요. 와인종류들은 너무 많아서 따로 찍어두진 않았고, 안주들만 찍어두었어요. 메뉴들이 쉽게 접해볼만한 것들이 아니라서 살짝 걱정이 있었는데 메뉴가 나오고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너티 크림 파스타, 바바라스 짜장 떡볶이, 폭찹, 연어 타르타르 입니다! 와인을 많이 먹기보단 안주에 더 집중하는 스타일들이라서 4명이서 1인 1메뉴씩 했답니다ㅎㅎ

 

 

 

일반 물티슈 대신 항균 물티슈를 주시는데 코시국을 더 신경쓰셨단 생각이 들게하더라구요!

 

 

 

 

와인바니깐 와인 1병을 주문해줬구요! 깔끔하게 세팅이 잘 되어서 나와요. 와인잔에도 파운더리 로고가 예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너티 크림 파스타 비쥬얼 조금 당황스러웠어요..너티라고 해서 뭔가 땅콩,아몬드 같은 느낌을 생각했는데 파스타치오 같은 종류였나봐요! 메뉴판에 파스타치오라고 써있는데 안보고선ㅋㅋㅋㅋ와 근데 확실히 견과류가 들어가서 크림이 엄~~~청 고소해요. 크림 파스타가 원래도 고소한데 견과류가 더해지니 두배로 고소해지더라구요! 만약 파스타치오를 싫어하신다면 그 향? 맛?이 좀 있는 편이라서 불호이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폭찹과 바바라스 짜장 떡볶이까지 1차로 주문한 것들이 모두 나왔는데 비쥬얼 너무 좋죠? 폭찹은 내가 상상하는 그런 폭찹인줄 알았더니 파운더리의 폭찹은 좀 더 특별해요. 정말 야들야들하게 삶아진듯한 고기와 양파볶음, 배추?와의 조합이...정말 기가 막혔어요!! 상상했던 비쥬얼이 아니였지만 맛이 엄청 좋았던 메뉴였어요.

 

 

 

 

의도치않게 색색의 메뉴들! 그냥 단순히 가게가 예쁘고, 비쥬얼만 좋은 메뉴들이 아니라 하나하나 신경써서 메뉴를 고르고 만들었다는 게 정말이지 느껴지는 곳이라 너무 추천드려요.

 

 

 

 

정말 폭찹...저는 너무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식재료를 더 자세히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다녀온지 좀 된 곳이라 아쉽네요ㅠㅠ

 

 

 

 

바바라스 짜장 떡볶이!! 살짝 매콤한 짜장 떡볶이인데 그땐 분명히 맛있게 먹었던 것 같은데 포스팅하는 지금은 기억이 잘 안나는 맛인걸보니 엄~~청 맛있진 않았나봐요ㅎㅎ근데 파운더리에서 제가 먹어봤던 모든 메뉴들은 엄청 맛있거나 평균이상이였어요.

 

 

 

 

처음 주문한 메뉴 3가지가 너무 맛있어서 와인과 순삭해버리고 안주를 1개 더 추가했어요! 바로 연어 타르타르!! 저의 원픽 메뉴는 바로 연어 타르타르인데요. 아보카도,연어,성게알,알을 정말 조화롭게 양념을 해서 김부각에 곁들여 먹는 요리였는데 진짜 그 조합이 미쳤어요ㅠㅠㅠ김부각이 살짝 부족해서 추가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좋았구요! 연어랑 아보카도가 들어간 요리는 신선하지않으면 요리에서 티가 많이나는데 정말....신선한 재료들로 요리하셨더라구요!

 

 

 

 

폭찹 싹싹 긁어먹은 거 보이세요?ㅋㅋㅋㅋ진짜...기억에 남는 메뉴 중 하나였어요!

 

 

 

 

양이 적어보이는데 먹다보니 양이 꽤 되더라구요! 만약에 파운더리에 방문하신다면 저는 연어 타르타르와 폭찹을 꼭 꼭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엄청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