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 내돈내산 찐 배달후기

by 호미부부 2022. 1. 29.
반응형

노랑 통닭 순살 3종 세트

-

가격/19,000원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노랑 통닭의 순살 3종세트 내돈내산 찐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노랑통닭의 알싸한 마늘치킨에 한참 빠져있는데 이 날은 새로운 메뉴가 먹고싶어서 주문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렇게 후기를 적어봐요.

 

 

 

 

노랑통닭 역시 개봉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더라고요! 요즘엔 안 붙이는 치킨 브랜드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순살 3종 세트를 주문했는데 후라이드는 박스가 아니라 봉투에 넣어서 공기가 잘 통하게 해서 보내주셨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치킨이 눅눅해지지 않고 정말 바삭하게 잘 도착했어요:)

 

 

 

 

순살 3종은 후라이드, 양념, 깐풍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후라이드가 양이 제일 많고, 양념/깐풍은 박스에 같이 배달이 와요! 양념은 골고루 잘 묻어서 왔고, 깐풍은 양파/파/고추가 들어가 있는데 양념이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양념치킨은 딱 달달한 양념이라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3종 세트에서 후라이드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튀김옷도 고소하고 아주 빠삭하게 와서 좋더라구요! 가끔 후라이드가 눅눅하게 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후라이드는 맛이 없잖아요ㅠㅠ그리고 저는 3종세트에서 후라이드랑 깐풍이 제일 맛있어서 다음에도 주문할 의사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