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

[제주도 구좌] 김녕 장안 보말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by 호미부부 2022. 2. 1.
반응형

제주도 구좌읍 김녕 맛집 1. 김녕 장안 보말칼국수

- 아침 일찍 오픈함

- 친절한 사장님

- 다양한 메뉴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 173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10시

휴무: 확인 안 됨

전화번호: 064-784-2253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김녕 쪽 정말 맛있는 보말죽, 보말 전, 보말칼국수 등 다양한 보말 요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말죽이 너~어무 먹고 싶었는데 저희 숙소 근처에서 보말죽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너무 멀어서 열심히 서치 해서 알아낸 곳이 바로 장안 보말칼국수 집입니다. 김녕 해수욕장 가는 길에 있어서 해수욕장 가시면서 들리셔도 좋을 거예요.

 

 

 

 

여기가 좋은 게 오픈이 오전 8시라서 아침부터 일찍 움직일 때 방문하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굉장히 일찍 방문했는데 문이 열려있었어요ㅎㅎ매장은 깔끔한 편이고, 테이블 수도 꽤 많은 편이에요.

 

 

 

 

장안 보말칼국수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보말칼국수 2인분, 보말죽, 보말 부침개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정말 많은 양인데..솔직히 다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남기더라고 주문해보자 하고 주문했었어요ㅋㅋㅋㅋ

 

 

 

 

메뉴가 다 나왔는데 진짜 반찬들도 엄청 깔끔하고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대단한 반찬들은 아니지만 메뉴들과 잘 어울렸어요! 진짜 양이...엄청 많은데 맛보고싶은 욕심에 무리했지만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했던 게 정말... 음식들이 너무 다 맛있어요ㅠㅠ

 

 

 

 

깔끔한 반찬들 보이시나요?

 

 

 

 

보말칼국수 2인분인데 양도 엄청 많고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ㅠㅠ중간중간 씹히는 보말은 너무 고소하고 칼국수는 굉장히 쫄깃쫄깃하니 감칠맛이 나더라고요. 원래는 여기에 날치알 볶음밥을 해서 마무리를 하는 것 같은데 저희는 부침개와 죽을 주문 해서 아쉽게도 패스했어요.

 

 

 

 

이건 보말 부침개인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부추전에 보말이 들어간 건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배 엄청 부른데도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아, 보말죽 진짜 여기 꼭 시켜 드셔 야해요ㅠㅠ보말죽 너무 맛있어요! 진짜 엄청 고소하고 걸쭉하니 속도 편안해지는 메뉴라서 뚝딱했답니다ㅋㅋㅋ저는 이 집을 올해 제주여행 때 또 갈 생각인데 다시 가면 보말죽+보말 부침개 꼭 먹고 올 거예요!!

 

 

 

 

놀랍게도 약 3.5인분의 메뉴들을 거의 다 먹었답니다^_^! 전체적으로 메뉴가 맛없는 게 없고요 보말칼국수도 국물도 면발도 너무 맛있었지만 2인분부터 주문을 해야 해서 저희처럼 메뉴별로 맛보고 싶은 분들에겐 여러 명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만약에 그게 어렵다면 보말죽과 부침개를 꼭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