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

[제주도 평대리] 감성 이자카야 이로리

by 호미부부 2022. 1. 28.
반응형

제주도 평대리 감성 술집 2. 이로리

- 제주스러운 분위기

-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 해변근처에 위치해있음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 5길 41

영업시간: 18시~23시

휴무일: 매주 화,수

전화번호: 0507-1359-2765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구좌읍 평대리에 위치한 감성 뿜 뿜 하는 술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역시 지난여름휴가에 다녀온 곳인데 분위기, 맛,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이라서 늦었지만 이렇게 후기를 들고 왔어요! 이로리는 큰 주택을 개조해서 멀리서 보면 그냥 일반 가정집이나 게스트하우스 같은 느낌이라 멀리서 보고 여기가 맞나 싶었답니다.

 

 

 

 

간판은 이렇게 입구에 작게 있고, 문패에 하나 있어서 찾는 데는 크게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사실 숙소 근처에서 술 한잔 하고 싶어서 찾아봤던 곳인데 와서 보니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문 열기 전부터 기분 좋아서 입장했어요ㅋㅋㅋㅋ

 

 

 

 

바 형태로 자리가 있고, 바로 앞에서 사장님이 열심히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주방 형태라서 너무 좋았어요! 자리에 앉으니 정갈한 세팅을 바로 준비해주세요:)

 

 

 

메뉴판

 

 


웰컴 디시는 옥수수 수프였던 것 같은데 초당옥수수를 사용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입맛을 싹 돋우는 그런 맛ㅠㅠㅠ너무 제 입맛이라서 딱 이거 먹자마자 아, 나 잘 찾았다 싶더라고요!

 

 

 

 

한참 오빠와 와인에 빠져있을 때라 주류 메뉴판에 와인이 있는 걸 보고 바로 추천받아서 와인을 주문했어요! 

 

 

 

 

매장은 이렇게 바 형태로 돼있어요! 오픈 주방이지만 안쪽에 메인주방이 있어서 화구가 필요한 요리는 안쪽에서 다 해서 나오시더라고요!

 

 

 

 

저희가 처음으로 주문한 메뉴는 마구로 아보카도 타파스예요! 많이 허기진 상태라 아니라서 간단한 메뉴로 주문했는데 가격 대비 소박한 양에 깜짝 놀랐는데... 한 입 먹고 생각이 달라졌어요. 진짜로 너~~~~ 어무 맛있는 타파스였어요ㅠㅠ마구로랑 아보카도랑 양념?을 정말 잘 어우러지게 해 주셨더라고요!

 

 

 

 

1개에 5,000원이라 가격이 솔직히 좀 비싸긴 한데.... 정말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게 했던 메뉴였어요.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초당옥수수인데 진짜 신선하고 달달해서 서비스가 아니라 메뉴였으면 더 시킬 뻔했잖아요ㅋㅋㅋ

 

 

 

 

두 번째로 주문한 아히조는 감바스처럼 즐기는 메뉴라고 하는데 그냥 감바스였어요! 조금 다른 조리방식이나 재료의 차이가 있겠지만 먹는 방식이나 맛은 감바스와 거의 흡사했어요. 감바스에는 안 들어가는 야채들이 들어갔는데 이 야채들이 은근히 별미더라고요! 이것도 양은 조금 적긴 했지만 와인과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라서 정말 잘 먹었어요!

 

 

 

 

따란! 와인과 안주들 열심히 부수고 술자리를 마무리했어요. 이로리는 안주도 분위기도 사장님도 너무 좋았던 곳이라 다음에 제주도를 방문한다면 또 방문할 의사가 200% 있는 곳이에요! 제주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구좌읍 쪽에 머무신다면 꼭 방문해보셨음 해요ㅎㅎ

 

 

 

 

이로리의 화장실. 화장실마저 제주스럽고 감성이 듬뿍 담긴 모습이죠? 사장님의 취향이 얼마나 좋은지 곳곳에서 보이더라고요!

 

 

 

 

 

이로리는 제주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 게 매장 곳곳이 너무... 정말 제주스러워요ㅠㅠ주방 옆 창문이 크게 있는데 이 창문 밖에 보이는 돌담들이 술 마시면서 기분을 좋게 만들더라고요^_^

 

 

 

 

이로리는 밤이 되면 더 예뻐지는데 저는 오픈 시간에 가서 실컷 먹고 즐기다가 왔답니다. 어둑해질 때쯤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테이블이 작다 보니깐 방문 전에 예약이나 전화해보시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