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

[제주도 구좌] 평대리 스시맛집 구르미 스시&카페 후기

by 호미부부 2022. 2. 3.
반응형

제주도 구좌읍 평대리 맛집 1. 구름이 초밥&카페

- 늦은 시간까지 영업함

- 친절한 사장님

- 다양한 메뉴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48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

휴무: 없음

전화번호: 0507-1343-7833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평대리의 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계좌 쪽에 숙소가 있다보니 그 주변에서 많이 먹어서 주로 구좌쪽 후기가 많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구름이 초밥&카페라는 곳인데 저녁 타임에 서핑을 하고 애매하게 밤이 돼서 밥집을 막 찾았는데 전부 문을 닫은 거예요ㅠㅠ그러다 10시 30분까지 하는 곳을 찾아서 전화해보고 호다닥 방문했던 곳이에요.

 

 

 

 

매장은 굉장히 깔끔하고 제주스러운 분위기로 잘 되어있고요! 초밥&카페라는 가게 이름처럼 메뉴가 초밥/카페 두 가지 메뉴판이 있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맛있을까 걱정도 됐는데 너무 허기져서 주문을 마구 해버렸지 뭐예요ㅎㅎㅎㅎ

 

 

 

 

제가 주문한 첫 메뉴는 경상도식 물회인데요! 여기 사장님이 부산사람인데 너무 친절하게 경상도식 물회랑 일반 물회랑 어떤 차이인지 설명을 해주시고 결정하는데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물회에 밥까지 세트로 나오는데 너무 센스 있는 조합 아니냐고요!

 

 

 

 

작년 여름이라서 살짝 가물가물 하긴 하는데 경상도식 물회는 된장 베이스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저는 이 물회를 주문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물회 양념이 너무 고소하고 달달하면서 감칠맛 나는 게 최고였어요ㅠㅠ배고파서 그런 거 아니고요.. 정말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빠가 주문한 리얼 치즈 돈가스!! 메뉴가 많다했는데 주문하다 보니 조합이 좋은 메뉴들을 잘 뽑아두신 것 같더라고요. 이 돈가스도 솔직히 초밥이 메인인 집인데도 퀄리티도 좋았고, 맛있었어요!! 평균 이상은 하는 맛이에요.

 

 

 

 

따란! 제가 주문한 계란초밥이에요. 초밥집 와서 계란초밥을 세트로 주문하는 사람은 바로 나야 나..ㅋㅋㅋㅋ회도 초밥도 엄청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초밥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게 계란/소고기/새우/연어 초밥 이렇게 4가지랍니다. 초밥집에서 판매하는 계란말이 너무 폭삭하니 달달하고 맛있지 않아요?

 

 

 

 

오빠가 주문한 연어, 생새우, 소고기 초밥 세트가 나왔어요! 지금 2명이서 메뉴 4가지 주문한 것 맞아요..ㅎㅎ서핑하고 와서 정말 많이 허기졌던 상태에 원래도 대식가들이라 배 터지게 주문했답니다:) 

 

아 그리고 원래 초밥에는 또 맥주가 빠질 수 없잖아요? 맥주 주문해서 곁들이면서 먹으니깐 초밥이 더 맛있는 것 같고 막 그래요ㅋㅋㅋㅋ초밥 12피스를 주문하면 구성도 정말 좋아요. 미니 샐러드랑 미소 장국도 같이 나와서 솔직히 초밥 세트만 드셔도 엄청 배부르실 거예요!!

 

 

 

 

구름이 초밥&카페의 계란초밥.... 정말 제 스타일이었어요! 사실 계란초밥은 계란이 맛없으면 그냥 망하는 거라 다른 초밥보다도 더 어려울 거라고 생각되는데 계란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초밥 3가지 고를 수 있는 내 맘대로 초밥 중 연어초밥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초밥에 양파랑 소스가 올라가야 된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어떤 곳들은 연어초밥 위에 아무것도 안 올려주기도 하고, 훈제연어인 곳도 있는데 그건 제 취향이 아니더라고요ㅎㅎ역시 연어는 생연어에 양파 슬라이스와 소스가 필수예요💖

 

 

 

 

생새우 초밥 새우 신선한 거 보이시나요? 생새우는 신선하지 않으면 비리기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고기 초밥!!! 살짝 타다끼처럼 겉면을 토치로 살짝 구워져서 나오고, 쪽파와 생강절임을 곁들이니깐 조합이 너무 좋아요!! 제가 너무 큰 기대를 안 하고 방문한 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메뉴 4가지 다 너무 맛있었고, 사장님까지 친절하셔서 너무 기분 좋게 먹고 왔던 것 같아요.

 

 

 

 

자, 정말 맛있는 집에서만 나오는 빈 그릇 샷💖 역시 제주도는 계획보단 무계획이 더 행복한 여행이 되는 것 같아요! 구르시 초밥&카페는 재방문 의사가 있고, 사장님이 음식도 응대도 잘하셔서 정말 기억이 좋았던 곳이거든요. 제가 먹었던 메뉴들은 모두 맛있으니깐 꼭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