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

[제주 이도이동] 파스타,피자 맛집 가드망제 후기

by 호미부부 2022. 2. 8.
반응형

제주도 이도이동 맛집 1. 가드망제

- 메뉴 모두 너무 맛있음!!

- 매장디자인이 너무 좋았음

- 재방문 의사 200%

 

주소: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173-19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4: 30

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64-724-9485

*운영시간의 경우, 코로나때문에 변동성이 있을 것 같아요*


[가드망제 메뉴판]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의 여행생활 이야기는 제주맛집이 되겠습니다! 가드망제는 제주 시내에 위치한 파스타,피자 맛집으로 감성뿜뿜 매장도 좋지만 정말 음식 맛이 너무 좋았던 곳이였어요. 정말 큰 기대없이 허기를 달래러 갔던 곳이였는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작년 제주 여행은 대체로 성공적이였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할 당시엔 브레이크 타임 이후 첫 손님이였는지 손님이 한팀도 없어서 정말 여유롭게 먹고왔었어요.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매장안에 들이치는 햇볕이 너무 좋았던 곳이였어요.

 

 

 

 

기본세팅은 레몬물과 피클이에요. 

 

 

 

 

저희는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했구요! 그중 첫번째는 아보카도 베이컨 오픈샌드위치에요. 처음에 주문할때는 빵 메뉴 치고 조금 비싸다? 싶었는데 음식이 나오고 그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정말 신선한 야채,과일들과 아보카도 상태가 너무 좋았거든요. 맛도 정말 건강하고 간이 딱 되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이런 건강한 요리들도 좋아하는 편인데 맛있게 건강한 맛이라 좋았고, 계란 반숙이 샌드위치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사진보시면 알겠지만 양이 많은 편이라 배가 금방 차더라구요!

 

 

 

 

그리고 가드망제의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은 시금치 페스토 크림 링귀니입니다! 인스타로 가드망제를 검색하면 이 메뉴가 가장 많이 보여서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ㅠㅠ크림 너무 고소하고 향긋하고 면도 제가 좋아하는 링귀니면이라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강추!!

 

 

 

 

드디어 마지막 메뉴!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입니다:) 둘이서 정말 많이도 시켰죠..? 정말 배고픈 상태에 방문했더니 너무 배고파서 그만..ㅎㅎㅎ피자를 정말 좋아하는 남편때문에 가드망제에서도 피자를 먹었는데 전 피자도 맛있었어요!! 루꼴라도 듬뿍 올라가고, 도우도 화덕에 구우신 것 같았는데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제일 마지막에 나와서 배불러서 피자를 남겼는데 포기 못하고 결국 포장해와서 숙소에서 또 먹었답니다^_^!

 

저희가 굉장히 배고팠던 점을 감안하더라도 메뉴가 평균 이상이였고, 너무 기분좋게 먹고왔어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은데 시내에서 머무신다면 제주도에서 흔한 메뉴에 질리셨다면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