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

[제주 삼도이동] 여행 필수코스 푸딩맛집 우무 4가지맛 후기!

by 호미부부 2022. 2. 15.
반응형

제주도 삼도이동 맛집 1. 우무

- 유명한 곳이라 일정이 맞다면 들려보시길

- 푸딩의 식감은 정말 좋다

- 귀여운 패키징과 굿즈들

 

주소: 제주 제주시 삼도이동 193-2

영업시간:  오전 10:00 ~ 19:00

휴무: 없는걸로 확인됨

전화번호: 010-4471-0064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의 여행생활은 제주여행에서 필수코스로 손꼽히는 푸딩맛집 우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제주 여행을 가려고 할때마다 가고싶다하곤 일정이 맞지않아 늘 방문을 미뤘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우무는 한림점과 삼도이동점 이렇게 2곳이 있는데 저희는 삼도이동점에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너무 아기자기 귀여운 매장, 우무의 시그니쳐가 곳곳에 있어 너무 귀여웠었다. 정말이지 푸딩을 싫어해도 한번쯤 가보고 싶게만드는 곳인 것 같아요!

 

 

 

 

포장이 주를 이루다보니 내부 매장은 굉장히 작았고, 바로바로 구매하고 나가다보니 웨이팅이 있더라도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매장도 역시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함 그 자체..진짜 예뻤어요ㅠㅠ

 

 

 

 

우무 푸딩의 시그니쳐 포장. 커스타드,우도땅콩,초콜렛,말차 총 4가지 맛이 있구요! 진열대에 보이는 것 말고 뒷쪽에 냉장고 가득 푸딩이였어요.

 

 

 

 

우무하면 또 귀여운 푸딩 캐릭터가 유명한데 이걸로 많은 굿즈들을 제작하셔서 판매하시더라구요! 우무라는 곳의 정체성을 너무 잘 나타내주는 굿즈들이였는데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을 좋아하시면 다 구매하고 싶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기자기한건 눈으로 담는 스타일이라 패스했어요ㅋㅋㅋ

 

 

 

 

앗, 저는 우무 푸딩을 너무 와보고 싶었다보니 언제 이거 또 와서 먹어보겠냔 생각에 맛별로 구매를 했어요. 사실 결제할때 가격듣고 조금 놀랐지만..먹어보고 싶어서 플렉스 해버렸죠^_^!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플렉스하길 잘했어요!

 

 

 

 

가격듣고 왜 놀랬냐면 푸딩 1개당 6,300원이거든요!!! 생각보다 비싼 가격이였지만 후회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저같은 궁금러들은 4가지 맛을 다 구매하지 않았다면 또 다른 맛 먹으러 와야할테니깐..ㅎㅎㅎ

 

 

 

 

짜란! 4가지 맛 포장완료 했습니다:) 예쁜 포장박스에 푸딩을 넣어서 포장해주시구요!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엔 웨이팅이 그리 길지않았고, 웨이팅이 있어도 금방 줄어들고 구매도 빠르게 됐었는데 요즘 후기를 보니 웨이팅이 심한가봐요ㅠㅠ

 

 

 

 

구매할때 빠른 시간내에 먹는게 좋다해서 말차와 커스타드를 점심먹으러 갔던 가드망제에서 먹었어요. 4가지 맛중에 제일 기대했던 커스터드와 말차였는데 진짜 멀컹 탱글한 식감과 너무 달지않은 맛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 커스터드는 목넘김이 엄청 부드러웠고, 딱 적당히 달달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말차는 워낙 호불호 있는 맛이긴한데 저는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오빠는 별로라고 했어요ㅎㅎㅎ저는 녹차/말차 좋아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구요!

 

 

 

 

정말 푸딩의 식감이 탱글하니 기분이 너무 좋고, 목넘김이 정말 부드러워요! 저는 제주도 방문하면 일부러는 안 가도 일정이 맞다면 한번 더 도전해볼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4가지 맛중에 초콜렛 빼고는 제 입맛에 잘 맞아서 잘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