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

[제주 삼도일동] 제주공항 근처 가성비 숙소 아스타호텔 후기

by 호미부부 2022. 2. 27.
반응형

제주공항 근처 숙소 1. 아스타호텔 

- 오후 2시 입실 / 오전 11시 퇴실

- 제주공항 근처

- 저렴한 가격

- 조식가능 / 오전 7시~10시, 인당 15,000원


 

안녕하세요 호미하비입니다:) 오늘의 여행생활 이야기는 제주공항 근처 아스타 호텔에 대한 후기입니다! 1박에 7~8만원 대의 정말 합리적인 가격인데 시설적인 면에서도 괜찮았던 호텔이였습니다. 처음에 예약할 당시에는 모텔 정도라고 생각을 하고서 큰 기대없이 방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1층에 조식당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2층에는 사우나,피트니스센터까지 있어서 비즈니스 호텔,관광 호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숙소 복도도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고, 호텔 규모도 생각보다 컸어요! 솔직히 가격이 모텔 정도 가격인데 이정도 수준이라면 너무 괜찮지 않나요? 제주여행에서 메인 숙소로는 힘들 순 있어도 가볍게 1박 하는 용으로는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가 예약한 룸은 스탠다드 더블이고, 룸이 생각보다 넓직하니 답답함이 없었어요.

 

 

 

 

기본적으로 준비되있는 전기포트와 컵,티백들! 전기포트는 그렇게 썩 깨끗해보이진 않아서 사용하진 않았어요..ㅎㅎ

 

 

 

 

숙소 화장실도 굉장히 넓직하니 좋긴했는데 아쉬운 게 청결상태는 그렇게 좋지않았어요. 물때도 보이고...ㅎㅎ이런 부분에 대해서 좀 무딘 편인데도 샤워하면서 조금 거슬리긴 하더라구요!

 

 

 

 

호텔 외관이구요! 1층에는 편의점까지 있어서 편의성도 좋았고, 제주공항 근처라서 저희처럼 늦은 시간에 오시면 최적의 숙소이지 않을까 싶어요! 룸 컨디션은 최상은 아니였지만 가격도 저렴했고, 화장실만 조끔 그랬던거라서 추천드려요:) 다만 룸 컨디션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