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제주여행] 제주도 스타벅스 한정메뉴 맛보기 / 제주별다방 땅콩프라푸치노,제주 쑥떡 프라푸치노

by 호미부부 2021.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스타벅스의 한정메뉴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제주도를 자주 못가보기도 했고

스타벅스에 한정메뉴가 있단 것도

얼마전에 알았던 스.알.못 의

한정메뉴 탐방기입니다!


제주도에서 첫 스타벅스는 협재점!

해수욕장 앞에 있어서

스타벅스 안에서 협재바다를 볼 수 있어요.

해안가에 아무리 예쁜 카페가 있어도

스타벅스에는 사람이 역시나 많아요.

 

 

 

 

저는 흑임자랑 쑥떡중에 고민하다가

쑥떡이 생각보다 맛있었다는 후기가 있어서

쑥떡 프라푸치노를 주문했구요.

오빠는 돌체 카라멜 칩 프라프치노를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1개였고, 리유저블컵 사용을 권유받아

리유저블컵으로 주문했답니다!

 

 

 

 

짜잔!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

쑥떡 프라푸치노입니다:)

제주도점답게 홀더도 제주느낌 물씬나고

쑥떡 프라푸치노의 초록초록한 색상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스타벅스의 디테일에 감동받은게

프라푸치노 위에 올라가는 크림까지

쑥떡맛이였어요!

제가 쑥/흑임자/미숫가루 이런

메뉴들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프라푸치노도 쓴 맛없이

달달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크림은 굉장히 묽은 타입이였지만

맛은 진했고 위에 크림 잘 안 얹는데도

이 크림은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메뉴이름답게 프라푸치노를 먹다보면

중간 중간 씹히는 쑥떡도 들어있었고

메뉴이름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메뉴였다고 생각해요.

제주도 오시면 한정메뉴는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이건 마지막날 돌아가는 날

드라이브스루에서 주문한

제주별다방 땅콩프라푸치노!

진짜 이름부터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였는데

정말로 진짜 엄청 맛있어요!

쑥떡<<땅콩 입니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제주 한정메뉴가 많으니깐

스타벅스를 좋아하시거나

달달한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