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60계치킨 간지치킨 치즈닝 쫀도그 내돈내산 찐후기

by 호미부부 2021. 7. 21.
반응형

60계치킨 간지치킨


가격/ 18,900원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바로 바로 중복인데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하루빠르게 60계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60계치킨의 간지치킨,웨지감자,치즈닝 쫀도그를 주문했어요. 치킨무와 콜라까지 배달되어 왔어요!




요즘은 모든 치킨브랜드들이 이렇게 스티커를 붙여서 주시나봐요. 봉인해제라는 말이 너무 웃기네요ㅋㅋㅋ




간지치킨 오랜만에 영접! 간지치킨은 특제간장소스와 누룽지가 어우러진 메뉴인데 이게 짭쪼롬하면서 고소한 맛이 궁합이 좋아서 먹고나면 계속 생각나는 치킨이에요.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옷과 짭조롬 달달한 간장소스가 잘 버무려져서 그 자체로도 맛있는데 누룽지 가루가 진짜 고소해서 너무 맛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웨지감자가 담겨왔던 용기였는데요. 보통 이런 튀김류들은 숨구멍이 거의 필수잖아요? 열기전부터 숨구멍이 보이지않아서 살짝 눅눅하겠다 싶었는데 열어보니 바삭한 느낌이 없고, 아주 물렁물렁 녹녹하게 왔답니다. 웨지감자는 많이 아쉬운 메뉴였어요. 치즈닝 쫀도그는 치즈가루도 아주 골고루 잘 묻어있고, 심지어 엄청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가 담겨진 박스가 먹기가 불편해서 그릇으로 옮겨와서 먹을 준비를 마쳤답니다. 예전에 먹었던 기억으로는 60계치킨이 양이 많지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치킨 양이 너무 많아가지고 놀랐어요!




치킨 빛깔 좀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양념이 묻어있다보니 눅눅할까 걱정했는데 튀김도 정말 바삭하고 눅눅하지않게 양념이 묻어있어서 좋았어요.




웨지감자가 원래도 바삭한 메뉴는 아니긴한데 너무 눅눅,,,,해서 몇개 먹다가 안 먹었고, 쫀도그는 너~무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치즈닝 쫀도그는 겉에 치즈시즈닝 가루를 잔뜩 묻혀주고, 쫀독한 찹살반죽을 둘러서 튀긴건데 반죽이 너무 너무 쫀독하고 소세지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60계치킨 주문할때 무조건 같이 시킬만한 사이드메뉴에요!




골고루 묻어있는 간장소스에 비해 누룽지가루는 군데 군데 뭉쳐있었어요. 아무리 골고루 하려해도 누룽지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긴한데 누룽지가루가 너무 맛있어서 골고루 묻어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치킨먹을때 제일 처음 먹는 부위가 바로 다리인데 다리가 맛없으면 다른 메뉴도 맛이 없거든요. 간지치킨은 첫 입부터 통과^_^! 짭쪼롬 고소함을 이기지 못해요.




닭다리 살도 골고루 잘 익고 살도 퍽퍽하지않아서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먹었던 브랜드였는데 만족도가 너무 좋아서 왠지 한동안 종종 주문할 것 같아요!

 

 

 

 

 

[60계치킨]간지치킨n쫀도그n콜라1.25L세트

 

nefing.com

 

[60계치킨] 간지치킨&치즈볼&콜라 1.25L 세트

 

nefing.com

[해당 포스팅은 수수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