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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생활

텐트마크디자인 서커스 TC빅 AS받은 후기 / AS받는 방법 알려드려요!

by 호미부부 2021. 4.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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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커스 TC빅 AS받기

화목난로 사용으로 AS받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오늘은 텐트 AS받은 후기와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난 겨울에 새로 샀던 서커스 TC빅을

첫 개시날에 화목난로를 사용하면서

스킨을 태워먹고, 두번째 사용에서도

또 태워먹는 바람에 AS를 받았거든요!

 

저희가 미숙했던 탓도 있겠지만

분명 같은 경험을 하신 분들이 계실테고

한번 도움이 되고자 몇자 총총 적어볼게요 (๑˘ꇴ˘๑)


어쩌다 AS까지 하셨나요?

서커스 TC 라인을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홀잭작업없이 지퍼쪽에 방염포작업을 하시고

화목난로를 아무 일없이 잘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당연히 그렇게 화목난로를 개시했는데

연통은 좀 짧고, 화력을 조절을 잘 못해서

지나치게 뜨거워져서 화르륵 타는 일까지 있었어요.

 

화목난로 구매당시에

사용할 텐트와 연통을 몇 개 구입하냐물어보고,

구매하라는대로 구매했는데

저희가 연통이 짧아서 그럴 수 있단 사실을

AS상담을 하면서 알았답니다.

 

처음엔 스킨이 살짝 타고,지퍼가 살짝 녹아서 이정도면

굳이 AS를 안 맡겨도 괜찮지 않을까? 했고

동계 끝나고 아예 한번에 맡기자는 생각에

챙겨갔던 두번째 피칭땐

퇴소하는 날 아침 밥 준비하는데

어디서 타는 냄새가 나서 봤더니

이미 완전 녹았어요. 그마저도잠시 방치했더니 화르륵 타더라구요^_^

(지금은 웃으며 말하지만 그땐 너무 짜증났어요)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원인 2가지

첫번째 사진보시면

연통이 텐트보다 짧은 거 보이시죠?

그리고 두번째 사진

연통이 아주 빨갛게 달아오른 것도

아주 엄청나죠?

 

 

 

 

첫 사용에 파손된 스킨과 지퍼!

그래도 스킨이 구멍이 나거나

크게 파손되지는 않아서

이런대로 사용을 하거나 그냥

다 사용하고 동계시즌 끝나고

AS를 맡기자 생각을 했었어요.

 

 

 


제일 의문이였던 두번째 텐트파손!

또 태워먹을까 밤새 맘졸이며

화목난로가 다 꺼질때까지

지켜보고 잠들면서 노력했어요.

그런데 아침에 너무 쌩뚱맞게

어디서 탄 냄새가 났고,

냄새의 근원지를 바닥에서 찾다가

아차 하고 고개를 들어보니

스킨이 이미 녹았더라구요.

 

황급히 화목난로도 껐지만

더 타진 않겠다 싶어 잠시 방치했는데

그 순간 화르륵!!!! 불이 붙어

빠르게 사라지는 스킨을 봤답니다^_^

 

그 이후 불을 잘 끄고

스킨을 벌리고 식혀줬답니다.

진짜 이 상태를 보고 너무 심각했고,

기분이 급 다운됐어요.

정말 첫번째와 같은 실수를 안하겠다며

열심히 신경썼는데도 또 사고가 나는 걸 보면서

저를 자책하기도 했구요ㅠㅠ

 

 

 

 

 


 

저희는 첫 피칭때부터

꼬깔부분의 끈 부분이 떨어져서

스킨이 파손되지 않았어도

AS를 받아야하는 상황이였으나

두번의 텐트스킨 파손으로

만신창이가 된 텐트를

한참 동계캠핑 가야할때 맡겨버렸어요.

꼬깔부분은 제품불량으로 판정하셔서

무상수리를 받았어요.

 

 


AS 받은 후기

파손된 부분은

지퍼/스킨/가이라인/내부스트링 으로

수리를 받고 꼼꼼히 보니

너무 깔끔하게 AS가 되 있어서 만족했어요.

 

상담해보니 지퍼부분은

파손된 부분만 잘라서 교체가 안되서

전체를 싹 갈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돈먹는 하마....캠핑용품)

 

지퍼는 싹 갈고, 불에 탄 텐트 스킨은

잘라내고 덧대서 해주셔서

솔직히 컬러차이도 눈에 보이게 나고

덧 댄 자국도 너무 선명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꼼꼼하게 AS가 잘 되어

돌아오니 마음은 편하더라구요!

 

사진에선 원단 색상차이가 적지만 실물은 명확하게 차이가 나는 편
텐트 내부에서는 AS부분이 더욱 선명해요!

 

 

 


AS 어디서 받나요?

서커스 TC 빅은

국내판매상품 중

정품번호가 있는 제품들만

등록을 하고, AS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참고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보세요.

https://www.parkersmall.co.kr/

 

파커스몰

캠핑용품 판매업체, 텐트, 식기, 화로 등 부시크래프트, 캠핑, 낚시 관련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 소개.

www.parkersmall.co.kr


AS신청방법

 

1. 정품 시리얼 번호 인증

2. 사이트에 AS 접수

3. 제품 AS팀으로 발송

4. AS팀에서 상품 검수

5. 수리

6. 수리완료 후 제품발송

 

신청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

몇가지 알고계셔야할 사항들을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정품 시리얼 번호 입력!

저희처럼 정식수입원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정품 시리얼 번호가

제품 박스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거래를 하셨다거나

정식수입원이 아닌 곳을 이용하셨다면

정식 AS 접수는 불가하실 거에요!

 

제품 보낼때 깨끗하게 정리!

이건 AS접수하고 여러번 상담원분과

통화하면서 전달받았었어요!

꼭 텐트 펼쳐서 낙엽/돌 등

잘 털어서 주셔야 AS 기간이

더 줄어들고 작업하는데 수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AS 맡기기 전에

발생하는 비용을 대략적으로 안내해주시고

제품 받아서 상세히 보고 다시 한번 안내해줘요.

보통은 처음엔 말한 금액을 벗어나진 않는 듯!

저희는 수리하는데 총 18만원 발생했어요.

 

텐트 녹은 곳 새 원단으로 덧대주기

녹은 지퍼는 전체 교체

녹은 웨빙끈 덧대주기

가장 큰 수리는 이 3가지였어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스킨 태워서

AS맡기지말고, 화목난로도 열심히 공부하고

돈 날리지 마세요!!!!

 

그럼 오늘도 도움이 되셨거나 즐거우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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