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자담치킨 핫후라이드 치킨 내돈내산 후기

by 호미부부 2021. 4. 25.
반응형

자담치킨 핫후라이드 치킨

-
가격/ 18,000원

안녕하세요 탄리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먹었던 자담치킨 핫후라이드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금요일에는 이상하게 맛있는게 자꾸 먹고싶고 막 괜히 배달시키고 싶고 그렇잖아요? 원래 저녁을 안 먹으려고 했는데 오빠가 피자를 시키는 바람에 치킨을 주문했답니다^_^!

우연히 먹고 맛있었던 자담치킨의 핫후라이드치킨을 주문했는데 기본으로 소스가 2가지나 같이 주신답니다. 1개는 감자튀김을 시켜서 주신 케찹이에요.




요즘엔 어느 브랜드나 이런 안심스티커를 잘 붙여주세요. 기사님이 치킨을 드신단 생각은 해본 적이 없지만 그래도 붙여주시면 안심되는 것도 사실인 것 같아요!




때깔이 영롱한 후라이드❤️ 진짜 진하고 고소해보이는 튀김색깔이애요! 진노랑과 은은한 갈색이 잘 섞여 튀겨져서 진짜 맛있어보여요.

그리고 오빠는 피자먹고 뒤로 물러나 있었는데 박스열자마자 냄새가 너무 좋다고...하나 집어먹을 뻔 했어요! 진짜 후라이드 냄새 미쳤어요ㅠㅠㅠㅠㅠ




사이드로 감자튀김을 추가했는데 가격이 4,000원이었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 심지어 특별한 감자튀김도 아니고 일반 냉동해서 판매하는 감자튀김같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이거는 추가로 구매 안 할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인 닭 목과 날개❤️ 튀김 옷 보이시나요? 진짜 바삭하고 매콤하면서 고소해서 너무 맛있어요!

제 기준 후라이드는 황금올리브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후라이드 1등이 자담치킨 핫후라이드로 바뀌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맵기도 너무 맵거나 너무 밍밍하면 또 맛이 없는데 알싸한 맵기라 맛있게 맵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거기에 튀김옷이 정말 정말 고소해서 매운 맛이랑 잘 어우러지구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닭에서 비린내? 누린내가 안 난다는 거에요! 요즘 프렌차이즈 치킨집들은 정말 그런 경우가 없긴하지만 닭이라는게 잘못 조리하면 한 입 먹었을때 딱 나거든요. 그런데 자담치킨은 정말 그런 누린내는 없고, 뼈쪽도 깔끔했구요. 싱싱한 닭으로 만들었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자담치킨 핫후라이드는 황금올리브를 제치고 후라이드 1위를 할 수 있는 매뉴라고 생각하구요! 다음에도 또 주문할 의사가 200%❤️ 아직 못 드셔보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오늘도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즐거우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