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생활

풀무원 들기름 메밀막국수 밀키트 후기 *간단/맛있음*

by 호미부부 2021. 4. 7.
반응형

풀무원 들기름 메밀막국수

-

구매처/ SSG

가격/ 6,480원


요즘 많이 보이는 들기름 막국수를 캠핑 가서 먹어보려고 구매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결국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봤어요. 너무 배가 고픈 바람에 찢어놓고 사진 찍는 클래스...ㅎㅎ

 

 

 

 

조리방법이 너~~ 무 간단해서 캠핑 가서도 편하게 만들 수 있고, 집에서도 해 먹기 너무 좋아요! 레시피는 정말 간단하답니다. 끓는 물에 3분 끓이고, 건져내고 헹군 후 간장/들기름/고명을 넣어 비벼먹으면 돼요. 너무 간단하죠?

 

*3분 이상 삶거나, 찬물에 오래 헹구면 면이 퍼질 수 있다고 합니다*

 

 

 

 

,

구성물은 메밀면/들기름/간장소스/김고명 아주 심플해요. 풀무원 들기름 막국수는 2인분이라고 되어있는데 막국수만 드신다면 부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막국수 단품만 먹으면 살짝 아쉬운 양이 아닌가 싶어요.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3분간 삶아주시면 됩니다.

 

 

 

 

메밀국수가 익으면서 물이 살짝 메밀향이 나는 탁한 육수가 되는데 가끔씩 한식집 가면 주는 메밀차 향이 나더라고요. 메밀국수는 3분 이상 삶으면 면이 푹 퍼진다고 하니깐 가급적이면 타이머 맞춰서 건져주세요!

 

 

 

 

건져서 찬 물에 잘 헹궈주세요! 헹구다 보면 거품이 나는데 이 거품이 안 나올 때까지 비벼서 헹궈주시면 됩니다. 

 

 

 

 

잘 헹군 메밀국수에 비법 간장소스/들기름/고명을 다 넣고 비벼주시면 들기름 막국수 완성! 진짜 너무 간단하죠? 솔직히 막국수는 빨간 양념에 육수를 넣어 비벼먹기만 해 봤지 이렇게 맹숭맹숭한 비주얼이 처음이라 어색했어요. 그런데 그 어색함은 맛보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와 이렇게 밍숭맹숭한 비쥬얼이 이런 맛이 날까요?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감칠맛 나면서 어떤 것과 곁들여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맛!

 

 

 

 

저는 어제 한우 차돌박이를 곁들여서 먹었더니 아주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다음엔 캠핑 가서 꼭 먹어봐야지!! 다른 캠퍼님들 캠핑 갈 때 막국수랑 차돌박이 요 조합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